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판교도서관 빵 맛집 추천 베이커리카페 아티산 마티니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3. 7. 23.
반응형

판교도서관 빵 맛집 추천 베이커리카페 아티산 마티니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판교도서관에 올해 생긴 빵맛집 아티산 마티니 후기입니다.

아티산 마티니는 판교도서관 앞 맛집 동네에 올해 생긴 빵집이에요.

원래 치킨집이 있었는데 어느새 한...6~7개월 정도 된것 같아요. 

연초에 둘째 유치원 졸업식 때 바로 옆 오스테리아 워모잡 갔을 때 가오픈 한다고 열었어서 들어가봤었어요. 

그 뒤로 몇번 더 가봤는데 지난달인가 방유당에서 아이스크림 먹고 빵사러 갔었던 후기입니다.

아티산 마티니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빵 종류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무엇보다...시식이 있습니다. 아주 많이. 

저는 시식하는 빵집 맛있는 빵집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어서요. 아주 좋아합니다. ㅋㄷ

시식하는 빵집 아티산 마티니 보여드립니다. ㅎㅎ


 
1_서판교 신상 빵 맛집 아티산 마티니 위치, 외관

아티산 마티니는 판교 도서관 앞쪽에 있고 방유당 카페가 바로 앞에 있어요.

판교도서관 뒷산, 판교공원으로 올라가는 길도 근처에 있고 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

이 공영주차장은 거의 항상 만차였던 것 같아요. 빈자리가 있는 걸 본적이 없네요.

그리고 요 앞부터 맛집거리가 시작되는데요 거리 중앙부로 갈수록

도로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서 통행하기가 쉽지 않아요. 

저는 혹시 몰라서 이쪽 길로 차로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주차는 아티산 마티니 근처나 뒷편 골목으로 차가 오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아타신 마티니 전면이에요. 긴 간판, 사인물에 고급진 폰트로 이름이 써있네요.

빛이 비춰지는 간판 넘 이쁘네요.

상가주택이 벽돌 마감인데 벽돌마감과 간판과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가 잘 어울립니다.

Pain a lancienne 라고 적혀있길래 검색해보니 대략 뜻은 옛날식 빵으로 보면 되겠네요.


포토존 느낌의 재미난 그림과 의자가 앞쪽에 있어요.

아티산 마티니는 매일 새벽에 빵을 만든다고 하네요. ㅎㅎ 09시 오픈, 21시에 닫습니다.

휴일은 매달 2번째, 4번째 화요일입니다.

 
치킨집때도 그랬는데 외부 테라스 자리도 있습니다.  건물이 바뀐건 아닐텐데 분위기가 정말 다르네요.

 

2_아티산 마티니 내부 구경, 빵 구경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문열고 들어오면 카운터와 빵 조리장으로 통하는 곳이 보여요.

커피를 만드는 기계도 보입니다. 뭔가 러프한데 있어보이네요.

그리고 빵 만드는 사진들이 한쪽 벽면에 붙어있어요. 


아티산 마티니는 매일 아침 빵을 굽는 장인이라는 말이에요.

크~ 정직하게 만든 빵으로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빵집이지만 간단한 커피와 음료 메뉴들도 있어요. 안쪽과 바깥 테이블에서 빵과 함께 먹어도 좋겠네요.


내부 홀 사진입니다. 왼쪽 부분에 바 테이블이 있고 안쪽에 3~4인용 테이블이 있어요.

가운데와 오른쪽으로 빵들이 쫘라락 진열되어 있고 창문으로 빵 조리장을 볼 수 있습니다.

홀과 조리장 내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이렇게 오픈된 창으로 조리장 내부가 보이는데 아주 깔끔합니다.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는 것도 참 쉽지 않은데 대단합니다.


빵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어요.



여러 시식 빵이 있었는데 이쪽 아몬드 비스킷과 러스크가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시식하는 빵집 맛있는 빵집! 바삭하고 달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오키나와라는 빵도 맛있었고 산딸기 데니쉬는 아주 맛있어 보였어요.


저희가 사온 명란피자와 치아바타도 맛이 좋습니다. ㅎㅎ

샌드위치도 아주 큼직한게 한끼 든든하게 버틸 수 있게 맛있게 생겼네요.


사진에는 없는데 아몬드크루아상 빵도 맛있게 먹었어요 ㅋㄷ

시식 한 것들 좀 사볼 까 싶었는데 어느새 결제하고 저만 빼놓고 나가버리더라구요~;;;

 

3_아티산 마티니 후기

아티산 미티니 사진들 찾다보니 여러번 갔었는데 드디어 올려보네요.

시식해보고 빵을 고를 수 있어서 넘넘 좋아요 ㅋㄷ (저한테만 좋은 듯 하네요)

빵들이 기본적으로 맛있고 인기도 많은 곳이에요. 

앞으로도 맛있는 빵 계속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와이프가 주변 지인하고 다녀왔는데 조용하고 빵도 커피도 맛있다고 하네요^^

서판교 신상빵집인 아티산 마티니 소개와 빵 구경 글 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