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판교 백현동 삼겹살집 추천 머내돌삼겹살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3. 7. 12.
반응형

판교 백현동 삼겹살집 추천 머내돌삼겹살 후기


이번 포스팅은 몇주전 다녀온 백현동 삼겹살 맛집 머내돌삼겹살 간단후기입니다.

얼마전에 아주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어요.

어느새..나이를 먹다보니 22년 넘게 알고 지냈네요.

나이 들고 회사 다녀도 계속 보고 연락도 자주 하는 친구들인데

그 중 한 친구가 해외에서 근무를 하다가 최근에 돌아와서 오랜만에 모이게 되었습니다. 

약간 옛날 느낌 나는 삼겹살 집을 찾았는데 판교역 인근에서 찾다가

백현동 백현마을 4단지 인근의 맛집 많은 동네로 오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 다들 어째 분당 근방에서 계속 지내고 있는 것 같아요^^

 

1_백현동 맛집 머내돌삼겹살 위치

위치는 백현동카페거리 인근입니다. 저는 첨으로 버스를 타고 가봤는데요. 

정류장 이름이 백현마을4단지 상가였습니다.

인근에 백현마을 4단지가 있고 주유소에 롯데리아도 있습니다.

얼마전 다녀온 파티시에르우도 근처에 있고 몇달 전 다녀온 카페 퍼디엠도 있어요.

퍼디엠은 바로 옆건물이었네요 ㅎㅎ


이 동네 역시 주차가 쉽지 않을 수 있어서..

차를 갖고 온다면 약간 큰길 건너에 있는 백현동 카페거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게 좋겠네요.

제가 간 날은 비가 많이 온 날 이어서 그런지 차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버스에서 내려서 걸어가는데 비가 제법 오지만..

몇달 전 와봤던 퍼디엠이 보여서 반가웠어요. 바로 옆건물 1층에 머내돌삼겹살이 있네요.


머내돌삼겹살 전면부 입니다. 옛날 삼겹살 집 느낌이 나요.

삼겹살 말고도 설렁탕과 해장국도 있나봅니다. 입구로 들어가봤습니다. 오픈시간이 적혀있지 않아요 ㅋㄷ

 

2_머내돌삼겹살 내부, 메뉴판

비가 많이 오는 날이고 조금 이른 시간이었어서 그런지 살짝 한가해보이셨어요.

와봤던 친구 말로는 평상시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장소가 넓은게 여기 회사 회식으로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뉴판 이에요.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이 있고 후식 메뉴도 있어요.

단품으로 도가니탕 설렁탕 해장국 들이 있네요.

저녁장사 말고도 점심때나 단품 메뉴들도 많이 찾으실 것 같아요.

 

3_맛있는 머내돌삼겹살, 돌판 구이

제가 제일 늦게 도착하다 보니 이미 돌판 위에서 삼겹살이 구워지고 있었어요.

파절이하고 맛있는 김치도 올라가 있고 아주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 있는 고기가 있었어요.

한점 맛보고 얘네들이 이렇게 고기를 잘구웠나? 못보던 사이에 스킬이?? 했었네요..ㅋㅋㅋ


한덩이가 남아있길래 올리고 추가 주문 했어요.

돌판과 종이를 갈아주시고 보니깐 사장님들께서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ㅋㄷㅋㄷ

와 정말 맛있게 구워주세요. 겉은 살짝 바삭 속은 촉촉 그 자체입니다.

안바쁘셔서 구워주시냐고 여쭤봤는데 그냥 평상시도 봐주신다는 것 같았어요 ㅎㅎ

역시 구워주셔서 그런지 정말 맛있어요. 김치, 파절이 다요!



샐러드도 맛있었고 김치도 맛있었는데..ㅎ 얘기하면서 한잔두잔 비우다보니...

사진 찍을 틈이 없었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할 얘기도 많아서 ㅋㅋ 수다도 엄청 떨었네요.

사는 얘기, 회사 얘기, 애기 얘기 등등 더 많이 할 얘기가 많았는데 아쉬웠어요.

고기로만 배채우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을 못먹은게 조오금 아쉽네요.

하지만 여기 먹고 아주 독특한 분위기의 루프엑스라는 와인바로 갔었습니다.

친구가 안내해준 곳인데 정말 특이하고 와인도 맛있고 안주도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삼겹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머내돌삼겹살 간단후기 였습니다^^

여기 완전 강추 맛집이네요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현동 와인바 루프엑스 후기글 링크 입니다.

 

판교 백현동 분위기 갑 와인바 루프엑스(rufxxx) 후기

판교 백현동 분위기 갑 와인바 루프엑스(rufxxx) 후기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맛나게 삼겹살을 먹고 2차로 다녀온 백현동 와인바 루프엑스 후기입니다. 삼겹살 집에서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