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분당 판교/미금 고기 맛집 추천, 식사하기도 좋은 다로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3. 7. 9.
반응형

분당 판교/미금 고기 맛집 추천, 식사하기도 좋은 다로 후기


 

이번 포스팅은 분당의 숯불갈비 맛집인 다로 숯불갈비 후기입니다.

다로 숯불갈비는 제가 출퇴근하는 도로에 있어서 매일매일 보는 곳이에요.

여기도 가족하고 언제 가보나 싶었는데요, 바로 지난 주 금요일 저녁에 다녀왔습니다. 

요새 아이가 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 수영을 배우는데 

금요일 저녁은 아이가 수영하고 오면 시간이 어중간해서 그런가...

외식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ㅠ 집에서 밥해먹기가 너무너무 귀찮더라구요~ㅋ 

1_분당 맛집 다로 숯불갈비 위치

다로 숯불갈비 위치는 대왕판교로 도로변에 있습니다.

용인쪽에서 판교, 서울 방향쪽으로 넘어오다 보면 미금역 쯤 지나가면 나옵니다.

주변에 케이헤밍웨이 베이커리&카페가 근처에 있어요.

미금역도 근처에 있네요. 그리고 제가 또 가보고 싶은 도넛드로잉이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도넛드로잉 평일에 꼭 가보고 싶네요 ㅋㄷ

 


판교 청소년 수련관에서 출발해서 다로 숯불갈비에 도착했습니다.

커다란 간판과 전광판 옆에 주차를 하고 입구로 가봅니다.

외관은 좋네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사실상 대중교통이 버스 밖에 없어서 차로 오는게 편리할 것 같습니다.

주차는 다로 가게 앞, 옆, 근처 등 주차 공간이 아주 많아요.

주말에는 어떨 지는 잘 모르겠는데 주차 공간이 많아서 차로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들이 아주 많았는데 빈 자리도 많았어요 ㅎㅎ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크~ 옛맛 그대로 재현하여 정성을 다해 만든다고 하십니다. 좋은 마인드네요.

한국 대표 맛집! 표준이 될 수 있게 노력 많이 하시고 있으신거 같아요.

오픈은 11시30분~22시이고 마지막 주문은 21시네요. 브레이크타임은 네이버 기준으로 15시~17시 입니다.

 

2_분당맛집 다로숯불갈비 내부

들어가면 이렇게 커피기계가 있고 양쪽으로 홀이 나뉘어 집니다.


한쪽은 테이블이 좀 많은 곳이었고 오른쪽으로 가면 칸막이가 쳐진곳과 룸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른쪽으로 안내를 받았고 룸 쪽에 회식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저도 이런 맛집에서 회식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안쪽 칸막이가 있는 쪽 테이블 들이에요. 

벽에 커피나무숯이라는 내용의 그림이 걸려있는데 뭔가 다른건지는 모르겠습니다. ^^

이쪽에 회식 자리들이 별도의 공간들이 있었어요.

신나는 회식이 느껴지는 소리도 들리고 그랬답니다.

 

4명이 미리 예약하고 가서 앉은 자리에요. ㅎㅎ

숯불 올라가는 곳이 있고 그냥 가스렌지 화구가 하나 더 있었습니다.

다로는 4가지가 없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마인드가 정말 좋으시네요.

 

3_갈비맛집 다로 메뉴판

믿고먹는 수제갈비 다로의 메뉴판 입니다. 식사류와 소고기류, 돼지갈비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구이를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식사류의 소갈비찜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2인분은 좀 작을까 싶어서 3인분으로 했습니다.

계란찜이나 냉면 같은 것도 먹어 볼까 하다가 나오는 거 보고 주문하자고 했는데

어른2, 아이2 끼리 3인분도 아주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4_다로숯불갈비의 소갈비찜 정식과 밑반찬

소갈비찜정식과 함께 나온 밑반찬입니다. 이정도면 그냥 밥 한공기씩만 주문해서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묵하고 단호박 샐러드도 애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미역 줄거리 같은건 냉면이라고 뻥치니깐 후루룩 잘 먹네요 ㅋㅋ


잠시 뒤에 소갈비찜이 나왔어요. 피망하고 파프리카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얘네들 몸에 좋다고 그래서 제가 몇덩이 먹었네요.

단호박과 버섯도 들어있고 속에 소갈비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솥밥이 나와서 아이들한테도 나눠주고 누룽지로도 먹었습니다.



갈비는 가위로 적당히 잘라서 먹기 좋게 줬더니 내려 놓자 마자 하나씩 낼름낼름 먹습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러워서 고기가 쏙쏙 잘 빠지더라구요~^^

아이들이 잘 먹길래 저도 한입 먹었는데 살살 녹습니다ㅋㄷ


한번씩 덜어먹었는데도 아직도 이렇게 많이 남아 있더라구요.

이날 소갈비찜 원없이 먹었습니다. 온가족이 배부르게 고기 포식 했어요.

국물도 달짝지근하고 밥에 비벼 먹기도 좋았습니다.


먹고 나오니 벌써 밤이 되었어요. 불빛이 들어오니깐 또 외관이 다른 멋이 있네요.

 

5_맛있었던 다로 숯불갈비 후기

매일 지나오면서 가보려고 했는데 잘 다녀왔습니다.

역시 생각만큼 맛있는 곳이었어요. 차가 많은 집이 맛집 이네요. ㅋㅋ

남서울 CC하고 가까워서 그런가 골프장 다녀오는 차들도 많은 것 같아요.

둘러보니깐 회사 회식 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고 저희처럼 가족단위로 오는 분들도 많았네요.

이번에 다로에서 먹은 소갈비찜은 달짝지근한 양념과 부드러운 고기가 아주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정말 잘 나와서 구이가 아니라 식사로 와도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구이도 당연히 맛있을 것 같은데 나중에 숯불갈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강남맛집을 통해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일부 저도 금액을 지불하였습니다~^^

 

> 다로 숯불갈비 소갈비찜 동영상!

 


* 이쪽 동네에서 가보고 싶은 또다른 곳인 도넛드로잉 사진이에요.

다로하고 큰길을 사이에 두고 있는데 왠지 내부 공간도 궁금하고 도넛 맛도 기대되네요.

나중에 꼭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