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삼전동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사생활 후기
이번 포스팅은 잠실 삼전동, 트리지움 아파트, 레이크 팰리스 아파트 인근 맛집인 사생활 후기 입니다.
얼마전에 트리지움으로 이사간 지인 가족께서 초대를 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다.
인근에 트리지움과 리센츠 아파트도 한바퀴 슝 돌았는데 너무나도 좋은 아파트 단지였습니다.
자리가 자리인지라 음식 사진은 아예 안찍었습니다. 마지막 아인슈페너만 마무리로 사진을 찍었어요.
하지만 공간도 너무 좋고 음식맛도 좋아서 후기 글을 꼭 올려야겠더라구요.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빵, 음료, 와인 등까지 모든 걸 다 갖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부득이하게 메뉴판 사진으로 대체해서 후기를 올려봅니다.
1_삼전동 파스타, 피자 맛집 사생활 위치, 내부공간
삼전동 맛집 사생활은 잠실 삼전역 2번출구 인근의 블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쪽 동네는 처음 와서 식사를 해봤습니다. 잠실새내역의 굴맥이라는 곳을 가봤었는데..
굴맥도 거리가 좀 있는 곳 이더라구요. 여튼 처음 와봤습니다.
지도에도 보이는데 트리지움 아파트와 가깝고 레이크팰리스아파트 바로 아래 블록에 있습니다.
살짝 석촌호수도 보이네요. 이 동네가 어쩐지 맛집도 많고 재밌는 게 많은 곳 같습니다.
지인이 트리지움 아파트에 이사를 가서 주차는 아파트에 하고 왔는데
이쪽은 주차가 쉬워보이진 않네요. 대신 대중교통이 좋아보입니다.
차를 갖고 간다면 아마도 주변에 거리가 좀 있긴 한데 공영주차장이 편해보입니다.
트리지움 단지 쪽에서 사생활이 있던 블록 쪽을 바라봤습니다.
상가가 엄청 많았어요. 사거리에서 왔다갔다 하는 사람과 차들을 보니깐 정말 도심에 온 느낌 납니다.
올리브영을 지나 블럭 안으로 들어가니 빨간 벽돌 건물 2층에 사생활이 나옵니다.
개인의 시간이 필요한 당신을 위한 공간! 사생활 컨셉입니다. 아주 흥미롭더라구요.
커피, 파스타, 샐러드, 맥주 등을 취급하는 곳 인가 봅니다.
입간판에 있는데 샐러드 보울, 그린티 아인슈페너 등 독특한 메뉴들이 많이 보입니다.
내부로 올라가 봅니다. 계단에 있던 간판인데 아주 컨셉이 좋아보입니다.
내부 사진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우드 마감과 초록 식물들이 군데군데 있어서
정감있고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참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아래는 카운터 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창가 주변으로 바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내부에 있던 룸 형식의 공간이었어요.
지인도 4인가족 우리도 4인가족 8명이서 갔는데 자리가 두자리 정도씩 남았던거 같아요.
이 공간은 조용하고 모임을 갖기 아주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2_잠실 맛집 사생활 메뉴 구경
사진을 안찍어서 네X버 플레이스에서 퍼와봤습니다. 파스타, 피자, 리조또, 커피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아래 산촌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고기와 매콤한 소스, 숙주나물이 곁들여져 있었어요.
매콤한 고추장 느낌 나는 소스와 같이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숙주나물만 먹어도 좋았어요.
아인슈페너 종류가 많았고 이름만 봐도 굉장히 다양한 느낌이 나는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메뉴 이름들이 아주 재밌는 것 같아요. 바닷마을 파스타!
모임 인원이 아이들 합쳐서 8명이다보니 다양한 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워낙 술을 안드시는 분들이었고 낮이다 보니 이런 주류 메뉴는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야간 사진 보니깐 분위기가 아주 달라집니다.
여기서 하이볼이나 와인 한잔 하면 데이트코스로도 딱일 것 같아요.
베이커리 메뉴도 있는데 가격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분위기가 좋으니깐 식사 아니고 커피 혹은 아인슈페너, 음료와 베이커리만 먹어도 좋겠네요.
3_메뉴판 사진으로 써보는 사생활 후기
요 메뉴판 들에서는 감동카츠 4종 플래터, 산촌스테이크, 리틀포레스트 리조또,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는 샐러드 보울을 주문했었습니다. 2개씩 주문한 메뉴도 있었어요.
감동카츠 플래터는 치즈가 가득 들어간 돈까스등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습니다.
사진에는 없는데 순살치킨과 감자튀김도 두개나 시켰는데 다 사라졌어요
베이컨 크림 파스타는 당연히 맛있고 이 메뉴들이 다 눈 호강 하는 느낌이었어요.
바질 스카치에그크림파스타, 명란카츠 크림파스타도 맛이있었습니다.
어지간해서 크림 들어간 메뉴는 다 맛있는데 여긴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사생활 아인슈페너 였던 것 같아요.
여기 커피나 아인슈페너 음료도 좋아보였습니다. 이정도면 식사 + 후식이 거의 완벽하겠네요.
마지막에 도저히 못참겠어서 찍은 아인슈페너 입니다. 제일 끝에 주문한 메뉴였어요.
블로거로서 정말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은 분들하고 먹으니 참았습니다.
처음 식사자리는 아니었지만 이번엔 식사와 대화에 집중해서 먹었습니다.
아인슈페너 크림이 아주 쫀쫀하고 찐득했고 아래 커피 맛도 잘 어울렸습니다.
크림을 떠먹어도 좋고 커피와 곁들여서 먹어도 좋고 마지막에 섞어서 마셔도 좋았습니다^^
(맨날 다 좋데!ㅎ)
4_삼전역 맛집 사생활 데이트코스 추천
잠실 사생활은 간판에도 적혀있듯이 개인의 사사로운 시간을 모토로 잡고 있었네요.
사적인 약속, 취향이 맞는 사람들과의 모임, 연인과의 데이트 등 만남을 통해
살아갈 힘을 얻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와...멋진 컨셉이에요.
뭐랄까 굉장히 인문학적인 공간에 대한 소양이 느껴지는 그런 컨셉 같아요. 건축적이기도 하구요.
보니깐 단체 모임도 가능하고 배민, 쿠팡, 요기요 등의 배달도 가능한가 봅니다.
아쉽게도 사생활에서 즐기지 못한다면 배달로 음식을 맛보는 것도 좋겠네요.
지인 가족들의 집들이 겸 사생활에서 식사시간을 가졌었습니다.
항상 고마운 분들인데 좋은 곳도 알려주셨네요.
위에 써 있듯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로 딱 어울렸습니다.
공간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멋스러웠어요.
야간 사진을 보니깐 정말 아예 다른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았는데 야간에도 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름의 음식들은 역시나 실망할 것이 하나도 없이 맛이 좋았습니다.
식사, 후식, 음료와 주류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데 하나하나 다 괜찮았던 것 같아요.
지금까지 잠실 삼전동 맛집 사생활 후기였습니다.
사진이 없어서 아쉬운 후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분당 판교 데이트코스 추천 포시즌키친 후기
☆ 이전 글 링크_판교도서관 분위기 좋은 카페 노아즈팟 후기
'맛집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 광주 장어 맛집 추천 통보장어마을 후기 (0) | 2024.02.21 |
---|---|
감각적인 공간, 커피가 맛있는 율동공원 카페 스테이 STAY 후기 (1) | 2024.02.17 |
성남 고기 배달 맛집 육칠이 성남점 후기 (1) | 2024.02.08 |
위례 맛집 치킨집 추천 중앙타워 홀썸치킨 후기 (2) | 2024.02.06 |
분당/판교 데이트코스 추천 분위기 맛집 포시즌키친 후기 (1) | 2024.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