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위례 맛집 치킨집 추천 중앙타워 홀썸치킨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4. 2. 6.
반응형

위례 맛집 치킨집 추천 중앙타워 홀썸치킨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오랜만에 다녀온 위례 중앙광장 맛집 홀썸치킨 후기입니다.

주말 야간에 볼일이 있어 위례 중앙광장을 갔었는데 마침 치킨이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

홀썸치킨은 위례에 살 때 처음으로 접했고 종종 판교점도 접하고 있어요.

보통은 배달이나 포장으로 먹었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가족들하고 매장에서 먹고 왔습니다.

역시 홀썸치킨 매장에서 먹으니깐 너무나 맛있었어요. 정말 최고!

그리고 정말 처음으로 탕후루도 먹어봤습니다. 와~ 탕후루도 맛나네요^^


1_위례 치킨집 추천 홀썸치킨 위치, 오픈시간

홀썸치킨 위례점은 위례 중앙광장에 면해 있는 중앙타워 1층에 있습니다.

중앙타워는 위례의 가운데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요 근방에서 정말 큰 상가건물이에요.

앞쪽으로 위례 중앙 푸르지오 아파트가 있고 정면에 위례 오벨리스크가 있습니다. 

얼른 위례중앙역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홀썸치킨 주차는 이 중앙타워 지하 주차장을 활용하면 됩니다.

중앙타워는 주차장도 꽤 넓고 지하층이 여러개에요.

워낙 큰 건물이어서 막히는 시간대에는 나올 때 좀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중앙타워 앞쪽에 뭔가 작업을 하고 있네요. 위례를 관통하는 트램 공사를 하고는 있는 것 같습니다.

저쪽 위례역 푸르지오 쪽도 계속 공사를 조금씩 하고 있더라구요. 위례는 이 트램이 곧 특징이 될 거 같아요.

트램 공사가 빠르게 진행되서 올해 연말에는 트램이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중앙타워 1층 홀썸치킨 정면 입구 부분이에요. 초창기부터 정말 오래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아차 맞다..시행사 계열사였나 싶은데..ㅎㅎ 그래서 대부분 신도시에만...ㅋㄷ)

홀썸치킨은 내부도 아주 넓습니다. 폴딩도어라서 날씨 좋을 때는 열려있던 것도 본거 같아요.

 

치킨요리를 중심으로 한 웰빙 프리미엄 다이닝바! 홀썸치킨 오픈시간은 24시까지네요. 

검색해보니 평일은 15시부터 24시, 주말은 12시부터 24시로 되어 있습니다.

이번 설날은  9, 10일에 12시부터 24시 오픈한다고 나와있네요.



2_홀썸치킨 위례점 메뉴 및 넓은 내부 공간

자리에 앉았습니다. 앉자마자 이 나쵸를 주십니다. 저는 이 나쵸가 아주 밍밍한 느낌으로 좋아요.

소스를 찍어먹어도 좋은데 저는 생라면을 스프 없이 먹듯이 먹는 이 느낌이 좋습니다.

나쵸는 리필이 되니 없어지면 바로 리필 고고 하면 좋습니다. 

자리에는 개인접시와 집게, 포크가 놓여있습니다.



홀썸이야기를 살펴보니 맛있고 타협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적혀있어요.

살짝 느리기도 하는데 맛있으니깐 괜찮습니다. 그나마 좋은 재료들을 쓰는 것 같아요.

겨울메뉴가 있고 인기 많은 치킨 메뉴들도 있네요. 크리스피 아주 맛나보입니다.


애프터눈티 세트 같은 선반에 나오는 타워 세트가 있네요.

키즈 추천메뉴도 있습니다. 크리스피치킨 순한맛이 가능해요. 아이들이 먹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 메뉴에 홍합탕, 치즈짜조가 보입니다. 후라이드 메뉴가 있어요.



치킨 메뉴들도 많고 저는 보통 크리스피 먹습니다. 아이들과 먹을 때는 순살로! 반반도 가능합니다.

양념맛도 꽤 좋은데 아이들이랑 먹으니깐 그냥 일반 크리스피로 주문했어요.아이들은 어쩐지 아직도 양념이 맵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펍메뉴에 해물떡갈비, 골뱅이 비빔면, 먹태, 고추튀김 등이 있어요.


여기 홀썸치킨은 고추튀김이 또 아주 맛납니다. 큼직하고 바삭하고 막 맵지 않았던 거 같아요.

감자튀김은 치킨에 일부 같이 나옵니다.  튀김류들은 역시 술안주로 괜찮은 메뉴입니다.




내부는 아주 넓어요. 테이블도 꽤 많이 있습니다. .

저는 가운데에 앉아 있었는데 주변으로 테이블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천장은 없고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좋네요.

폴딩도어로 되어 있는 외부에 면한 자리에요. 광장쪽으로 열린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날씨 좋을 때 열면 정말 탁 트이겠네요. 주말 오후에 앉아서 맥주한잔 캬~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_홀썸치킨 바삭하고 부드러운 순살크리스피  추천

잠시 가족들과 이야기도 하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하다보니 치킨이 나왔습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나가서 중앙타워 내부로 다녀왔습니다.



드디어 나온 순살 크리스피 치킨 순한맛 사진입니다.

와 역시 매장에서 직접 받아보니 따끈한 김도 올라오고 바삭함이 배달/포장과는 비교할 수 없었어요.

왠지 양도 더 푸짐하게 느껴지고 감자튀김 조차도 아주 맛있었어요.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그냥 중간중간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바삭함을 좀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찍어보려고 노력했는데 잘 안보이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부드러운 크리스피치킨입니다.

순한맛이라 그런지 이번엔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어디 다른 치킨집 크리스피는 매워서 애들이 못먹어요.

별로 안매워도 맵다고 하거든요. 홀썸 크리스피 치킨은 아주 잘 먹습니다.


어쩐지 집에서 먹는거 보다 더 양도 많고 바삭하고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위례 살 때는 가까워서 종종 왔었는데.. 이 홀썸치킨은 역시 와서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집에서 먹으면 이 느낌이 안나네요~^^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하시고 매장도 깔끔하고 와서 직접 먹는거 추천합니다.

 


4_처음 먹는 탕후루 왕코미네탕후루 위례점 후기

왕코미네 탕후루는 중앙타워 옆 우성트램타워 A동 1층에 있습니다.

중앙광장과 트램라인에 면해있어요. 그래서 걷다보면 찾기 아주 쉽습니다.

광장 건너편쪽에는 왕가탕후루가 보여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부터 밤 22시까지 입니다.


탕후루 가게들이 중앙광장에 몇군데 생긴거 같은데 유명한 왕가탕후루 앞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적어보였던 왕코미네 탕후루로 가봤습니다.

저희를 끌어당긴건 바로! 2+1 이었어요. 

ㅋㄷ 여기맛집! 여기 맛있어요  써이있는게 재밌습니다. 탕후루들 사진이 바깥에 붙어있네요.



내부로 들어왔어요. 냉장고와 포토존이 간단하게 있습니다.

상부 메뉴판에는 10개의 메뉴 사진이 있었고 메뉴는 딸기, 귤, 애플포도, 샤인머스켓 등이 있었습니다.

아아 탕후루는 처음인데 구입과 동시에 바로 먹는게 최고로 맛있나봅니다.

애플포도도 포도고 샤인머스켓도 포도같은데  천원 차이나는게 샤인머스켓이 더 맛있나봅니다.



실물 탕후루들 이에요. 메뉴판에는 안보이던 오색무지개, 마시멜로우, 샤인믹스도 있었어요.

와 설탕이 발라져 있는건지 과일들이 반짝반짝한게 아주 맛있어 보였어요.

샤인믹스는 딸기와 샤인머스켓이 담겨져 있었어요. 마시멜로우는 초코가 발라져있네요.



오색무지개는 여러 과일들이 다 들어있었습니다. 하나씩 다 맛보기에는 오색무지개가 좋겠네요.

귤도 맛있어 보이는데 제주통귤은 정말 귤이 통째로 3개 꽂혀있었어요.

 

내부에 벤치와 포토존 같이 꾸며져 있어서 잠시 먹으면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탕후루 들이에요. 샤인믹스, 샤인머스켓, 오색무지개 입니다.

2+1 중 +1 은 3000원 짜리에서 고르면 됩니다. 4000원짜리 고르면 1000원 추가!

두개 사서 하나 더 먹을 수 있으니 아주 기분이 좋네요.



탕후루 정말 달콤하고 맛이 좋았어요. 얇게 발린 설탕 안에서 톡톡 터지는 과일들이..

이야~ 왜 탕후루가 그렇게 단시간에 퍼졌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엄청 달콤한데 상큼한 과일맛! 눈이 번쩍 띄여졌습니다. ㅎㅎ 엄청 달아요!

청소년 건강에 유해하다 이런말이 나올만 하네요 ㅋㄷ 맛있긴 합니다.

 

날이 막 춥지 않아서 걸어다니기 좋았습니다. 양껏 먹었으니 오랜만에 위례 중앙광장 산책도 합니다.


오랜만에 홀썸치킨에 방문해서 맛있는 치킨도 먹고 처음으로 탕후루도 먹어봤습니다.

아이들이 치킨과 탕후루 다 좋아하네요.

치킨은 역시 매장에서 직접 먹는게 좋다는 것을 다시 느꼈어요.

탕후루는 아주 달콤한게 마라탕 먹고 탕후루를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저는...탕후루는 여러번 먹지는 못할 것 같긴 합니다. ㅋㄷ

위례에서 모임 있으시면 홀썸치킨에서 크리스피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왕코미네 추천입니다.!!



지금까지 홀썸치킨 위례점 크리스피치킨과 왕코미네 탕후루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