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용인 동백역 점심시간 카페 추천, 하삼동커피 방문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3. 8. 7.
반응형

용인 동백역 점심시간 카페 추천, 하삼동커피 방문 후기


이번 포스팅은 사무실 직원들하고 맛있게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자 하면서 들른 하삼동커피 간단후기입니다.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홍짜장에서 점심을 먹고 몇미터 안떨어진 하삼동커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상가 1층에 있는 소규모 카페였습니다.

 

1_하삼동커피 용인동백역점 위치, 오픈시간, 하삼동커피 뜻

위치는 역시 동백역 1번출구 인근이에요.

막창도둑하고 좀 더 가까워 졌네요. 

지도에서 보면 투썸플레이스가 가까운데 그 뒷편에 있습니다.

동백역을 이용하거나..퇴근 때 맛난 음료 한잔씩 가져가기 좋은 위치에 있네요.

 


하삼동커피 앞입니다. ㅎㅎ 저희가 들어갈 때는 사람이 없었는데..

나오면서 포스팅 하려고 찍다보니 급 붐비기 시작하네요.


하삼동커피 궁금해서 찾아보니깐 부산에 본점이 있다고 합니다.

작은 개인 매장으로 시작했는데 입소문이 퍼져 부산에 매장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전국적으로 542개의 매장이 있고 본점 근처인 경상도 지역에 매장이 제법 많다고 나무 위키에 나오네요.

하삼동이 지명인 줄 알고 검색했는데 회사에 대해 알게 되었네요.

하삼동은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고 너와나 우리 모두가 어울려 행복한 시간을 만드는 이곳이라는 뜻이랍니다.


평일 오픈은 07시30분, 주말 오픈은 08시 입니다.

아침 일찍 여니깐 이 주변으로 출근 하는 분들은 좋을 수도 있어요 ㅎㅎ

오! 매월 3일엔 아메리카노가 천원이네요 ㅋㄷ

 

2_하삼동커피 용인동백역점 메뉴, 내부구경

내부 카운터입니다. 커피, 콜드브루, 라떼, 스무디, 차 종류 등 많습니다.

버블티와 시그니처 메뉴도 있어요.

인기메뉴로 구름라떼, 히말라야, 돌체라떼 등이 써있습니다.

얘네들이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데 그래도 다른 커피점 보다는 살짝씩 저렴해보입니다.

 

쇼케이스에는 샌드위치와 간단한 빵류가 있네요.


내부의 모습이에요. 일반적인 상가 한칸을 활용하는 카페는 이런 배치가 많네요.

통로와 음료제조공간이 앞에 있고 통로에 테이블, 뒷쪽으로 작은 테이블들이 있어요.

약간의 직원용 공간이 중간에 있습니다.


벽면에 이런 멋진 멘트도 적혀있어요. 안쪽으로도 더 자리가 있습니다.

 

 

3_하삼동커피 음료 후기

음료는 총 5잔을 주문했었고 콜드브루, 라떼, 초코스무디, 수박주스 이렇게였습니다.

수박주스가 새로 나와서 직원분이 추천해주셔서 두명이나 먹었는데 정말 맛있다고 했었어요.

초코스무디는 얼음이 갈려있는 것을 깜박하고 막 들이키셨는데 찬 거 갑자기 많이 먹으면? ㅋㄷ 머리가 엄청 아프죠!  

그래도 시원하게 맛있었다고 합니다. 휘핑크림까지 잘 드시더라구요^^

저는 그냥 콜드브루로 골랐는데 콜드브루 맛이었어요 ㅋㄷ 가성비 있는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음료도 빨리 주시고 가격도 괜찮은데 맛도 좋았어요.

수박주스는 저는 안먹어봤지만 먹어본 사람들이 만족!

여름이니깐 수박주스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

회사 근처에서 가볍게 밥먹고 음료 마시기 좋은 하삼동커피 간단 후기였습니다.

짧은 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용인 카페 크루아상 맛집 크렘 드 마롱 후기

 

용인 카페 크루아상 맛집 크렘 드 마롱 후기

용인카페 크루아상 맛집 크렘 드 마롱 후기 이번 포스팅은 용인 동백의 카페, 크루아상 맛집 크렘 드 마롱 용인세브란스병원점 후기입니다. 두세번 다녀왔던거 같은데 여러번 찍은 사진이 짬뽕

promenadeli.tistory.com

 

> 용인 동백 맛집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후기

 

용인 동백 김치찌개 맛집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용인 동백 김치찌개 맛집 누름돌생고기 김치찌개 이번 포스팅은 먹느라 바빠 제대로 준비를 못한 용인 동백 김치찌개 맛집 후기입니다. 동백역 인근의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집이에요. 1_누름

promenadel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