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용인 동백 김치찌개 맛집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by 프롬나드_델리 2023. 5. 4.
반응형

용인 동백 김치찌개 맛집 누름돌생고기 김치찌개


이번 포스팅은 먹느라 바빠 제대로 준비를 못한 용인 동백 김치찌개 맛집 후기입니다.

동백역 인근의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집이에요.

 

1_누름돌 생고기 위치

점심에 사무실 직원분들하고 같이 갔다왔습니다.

여긴 가끔 가는 곳인데 홀도 넓고 김치찌개도 아주 맛있어요.^^

인기도 많은 반면 테이블이 많아서 금방금방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는 동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가깝게는 동백2동 행정복지센터가 있습니다.

 

몇년 전 제가 처음 왔을 때는 정말 24시간 했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습니다.;;

코로나도 있고..인건비도 많이 올랐을테니깐요.

 

2_누름돌 생고기 살펴보기

전면부 사진이에요. ㅎㅎ

폴딩도어가 있어 점심 때는 간혹 열려있기도 합니다. 

겨울에는 안쪽이 따뜻해서 뿌옇게 되기도 해요.


내부는 위에 썼듯이 제법 넓고 쾌적합니다. 

천장고도 높아서 개방감도 좋아요. 테이블이 많아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3_누름돌 생고기 메뉴

메뉴는 김치찌개, 수제돈까스, 계란말이 등이 있고

사리로 고기, 라면, 햄, 두부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오뎅 넣어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처음 왔을 때 보다 가격은 좀 올랐네요^^

더 비싼곳이 많으니깐 이해합니다. 

 

4_누름돌 생고기 장점!

여기 넘 좋은게 김, 콩나물, 무채를 맘껏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밥도 밥 솥에서 먹을 만큼 덜어먹으면 됩니다.

예전에 올 땐 김치찌개 익기 전에 김만 갖다가도

밥 한그릇 그냥 먹고 그랬어요. 요샌 먹는 걸 줄이다 보니 자제합니다. ㅋㅋ

 

5_맛있게 먹은 후기

요 김치찌개는 3인분인데 양이 아주 많아요. 고기도 제법 있어요.

국물맛, 김치맛도 아주 좋습니다. 


제육볶음을 따로 주문 했는데 매콤하고 달짝지근 하고 그렇습니다.

맛있게 맵습니다. ㅎㅎ 중국집에서 요리 주문하는 느낌으로 먹으면 되겠네요.


라면을 한개 넣었다가....뭔가 아쉬워서..



재빨리 하나 더 넣었습니다. ㅋㅋ

여기 김치찌개에 라면 넣어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햄까지 넣었으면 부대찌개 될 뻔 했네요 ㅎㅎ


누름돌생고기는 매장도 넓고 김치찌개도 아주 맛있습니다.

호불호가 별로 없는 메뉴로 인기도 많아요.

돈까스하고 계란말이도 있으니깐 애들도 같이 와도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