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고기 맛있게 구워주시는 곳, 판교도서관 고기 맛집 금돈가

by 프롬나드_델리 2023. 5. 7.
반응형

고기 맛있게 구워주시는 곳, 판교도서관 고기 맛집 금돈가


 


이번 맛집 후기글은 판교도서관 앞 인기맛집인 금돈가 후기입니다.

저는 작년 가을에 한번 다녀왔었는데요.

이쪽 동네 왔다 가족들하고 왔다 갔다 하면서 

우리 언제 언제가볼까?? 하다가 최근에 다녀왔습니다.

금요일이었는데 회식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셨고 가족끼리 오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의외로 테이블 회전도 빠르고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아마도 금돈가는 돼지고기 맛집으로 직접 맛있게 구워주셔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직접 구워주시니 저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요! 아주 좋습니다. ㅎㅎ

 

1_판교맛집 금돈가 위치

금돈가 위치는 판교도서관 앞쪽에 있는 판교공원로 맛집 거리에 있습니다.

운중로에서 도서관으로 이어지는 길의 중간 쯤에 있는 가로로 있는 길을

그냥 제 맘대로 판교공원로 맛집 거리라고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뭐라 붙은게 없는 거 같아서요..안찾아봐서 그런가..ㅎ


운중로쪽에서 올라오다 보면 GS25있고 GS를 바라보고 우회전을 하면 바로 나옵니다.

금돈가 외관은 흰색 바탕에 검은 간판이에요. 

이쪽은 길에 차가 많으니깐 큰 차들이 왔다갔다 하기엔 용이하진 않습니다. 

큰차는 인근 유료 주차장에 대고 오거나 대중교통이 좋을 것 같아요.

 


금돈가는 국내산 상위1% 암퇘지만을 취급하는 군요 ㅎㅎ

그래서 맛있나 봅니다. ㅎㅎ

음.. 오픈 시간은 좀 이상하게 되어 있는데요 ㅋㅋ

위에 네이버 기준으로 퍼왔는데

월~금은 16시부터 22시 30분, 토요일은 11시30분부터 23시,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2_금돈가 내부구경

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나오고 카운터 양옆으로 홀이 있어요.

카운터 왼쪽의 자리들 모습인데 여기는 회식하기 좋은 자리인것 같아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이 있고 칸막이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어요.

회사에서 팀단위로 회식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카운터 오른쪽 자리에요. 붙여서 앉으면 여럿도 가능하겠지만,

제가 1년 넘게 왔다갔다 하면서 보니깐, 

이쪽은 가족분들이나 소규모 모임 분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희도 이쪽에서 먹었습니다.

길가에는 이렇게 창문도 있고 폴딩도어로 밖에 있는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어요.

 

3_금돈가 메뉴판

돼지고기 맛집 금돈가 메뉴판입니다.

고기 메뉴는 삼겸살, 꽃목살, 항정살 3부위로 포커싱 되어 있네요.

작년 대비 가격이 오르지는 않았어요. (금리 인상의 효과인가..ㅎ;;)


식사류와 고기와 함께 올라가는 추가 메뉴도 있고 안주용 메뉴도 있습니다.

술은 어디가도 있는 술들이 있고..와인도 4종류 있네요.

크~ 와인이 가격이 비싸군요. 와인은 회식으로 와야겠어요.

남초 회사는 회식가도 와인을 먹지는 않겠지만요~ㅋㅋ


포장메뉴로 김치찌개와 된찌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삼겸살, 목살을 먼저 주문했고 나중에 항정살, 목살을 추가했어요~

 

4_돼지고기 맛집 금돈가

불판입니다. 불판 한 쪽에 이렇게 철판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있어요.

다 익은 고기들을 올려주시더라구요. 이거 아주 좋은거 같아요.

상추 위에 올리거나 뭐 그러는데 이게 더 좋은 것 같네요..



상추, 김치, 명이버섯, 쌈무 등의 반찬이 나왔어요.

상추와 김치 아주 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명이버섯은 달짝지근한데 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소스류라고 하면 될까요. 

아래부터 생고추냉이, 젓갈, 홀그레인머스타드, 안데스산맥 소금이라고 하셨어요.

각양각색인데 맛이 다 달라서 하나씩 먹다보면 고기가 금방 없어져요 ㅋㄷ

 

고기가 나왔어요. 목살과 삼겹살이고 토마토, 양파가 있네요.

토마토 하트모양으로 잘라주신거 넘 이쁩니다. ㅎㅎ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그리고 고기는 초벌이 되어 나오고 금새 더 구워주십니다.


순식간에 올려주시고 먹기좋게 잘라주십니다.

토마토 밑에는 파인애플도 있었어요.

열맞춰서 놓아주시고 노릇노릇 구워주시다가..



이렇게 불쇼를 보여주십니다. ㅋㄷㅋㄷ

이게 더 맛있게 느껴지게 하는 것 같아요.


목살 한점에 젓갈 찍어서 먹었는데 세상 맛있어요.
(무슨 생선젓이었는데 잘 기억이 안나요 ㅠ)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고추냉이, 소금 등등 찍어 먹는 것 마다 다 잘어울려서

고기가 금방 줄을 까봐 항정살 추가 하였습니다.

애들도 맛있다고 자꾸 달라고 해서 얼른 추가 했어요 ㅋㅋ

아래는 항정살 추가해서 구워주신 사진입니다. 항정살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목살, 삼겹살, 항정살

하지만 이날 저와 와이프의 최종 선택은 목살이었어요.

삼겹살도 좋았는데 목살이 좀 더 두툼하고 쫄깃쫄깃 했던 거 같아요.

목살을 하나 더 추가해서 와이프하고 둘이서 얌얌 다 먹었습니다.

추가 목살도 불쇼를 보여주시고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ㅎㅎ


식사류에 있던 물국수와 날치알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아이들 공깃밥에 계란찜 주니깐 고기 먹고도 밥도 잘 먹네요 ㅋㄷ

계란찜이 부드럽고 날치알이 들어있어서 톡톡 터지는 느낌이 좋습니다.

국수는 시원해서 고기의 느끼함을 가시게 해주네요~~^^

 

 

5_판교 고기맛집 금돈가 후기

오랜만에 가족끼리 고깃집 와서 배부르게 먹고 휘파람 불면서 집에 갔어요.

참참 집에 가다가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물고 기분 좋게 들어왔습니다.

가족끼리 먹기도 좋고 회식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고기도 맛있고 같이 곁들여 먹은 국수와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아마도 식사류의 찌개 종류도 괜찮을 거 같아요.

요 근처 고깃집이 여러군데 있는데.. 금돈가 추천합니다^^



이 글은 강남맛집을 통해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저도 일부는 부담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