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예쁜 답례품, 선물 추천 김보람초콜릿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4. 3. 19.
반응형

예쁜 답례품, 선물 추천 김보람초콜릿 후기


이번 포스팅은 얼마전 선물로 받은 김보람 초콜릿 아망드쇼콜라 후기입니다.

주변 지인에게 선물로 받았는데 일단 포장부터 마음에 쏙 들고 초콜릿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와 이 친구는 어떻게 이런 선물을 알았지 하는 감탄사가 나왔어요.  (선물한 사람이 남자였습니다.)

김보람 초콜릿 선물 받은 간단 후기와 홈페이지도 같이 올려보겠습니다. 

 

1_김보람 초콜릿 패키지

어느날 주변 지인한테 김보람 초콜릿이라는 브랜드 명이 적힌 선물을 받았습니다.

그냥 초콜릿이지 뭐 했는데 쇼핑백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촉감과 색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뭔가 굉장히 고급스런 선물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습니다.

초콜릿이 쿨하게 한병 들어있는데 고급진데~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집에 가져와서도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는데 이리저리 찍어도 집안의 벽이 안예쁘네요.

그래서 그런지 김보람초콜릿 포장백의 이쁨이 살지 않네요.

 

2_김보람 초콜릿 아망드 쇼콜라 선물용 추천

선물받은 초콜릿은 김보람 초콜릿의 아망드 쇼콜라라는 제품이었어요. 

단순 느낌보다 뭔가 더 정보가 있나 싶어서 홈페이지의 아망드 쇼콜라 페이지를 찾아 가봤습니다.

아망드 쇼콜라는 고소하고 신선한 견과류를 달콤하고 바삭하게 한뒤

초콜릿을 한겹한겹 덧입힌 고급 초콜릿이라고 합니다. 포장처럼 초콜릿도 고급지네요.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의 그윽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김보람 초콜릿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달콤 쌉쌀한 맛의 대명사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초콜릿 사이로 설탕과 아몬드가 씹힌다고 하네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맛으로 선물용으로 추천한다고 써있었어요.

 

쇼핑백에 있던 초콜릿 병을 꺼내봤습니다. 투명 유리병에 아망드 쇼콜라가 담겨있습니다.

벨기에산 초콜릿과 카카오버터가 들어있습니다.

김보람 초콜릿 아망드 쇼콜라는 상품 설명을 보니깐 식물성 크림이 아닌

100% 카카오 버터만 사용된 진짜 초콜릿 원료를 쓴다고 하네요.

 

뚜껑열고 본 아망드 쇼콜라 초콜릿입니다. 손가락 한마디 정도의 크기에 울퉁불퉁한 표면이 인상적입니다.

먹어보니 정말 달콤 쌉쌀한데 고소하기까지 하네요.

겉은 부드러운데 속은 바삭하고 오독오독 씹을 수 있었어요.

초콜릿하고 아몬드하고 잘 어울리게 만들었어요.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나름 한병을 받았는데 와이프하고 아이둘 하고 나눠 먹으니 며칠 못가더라구요.

애들 손이 계속 가니깐 그만 먹으라고 했었네요 ㅋ

어른 아이 모두 정말 호불호 없는 맛의 아망드 쇼콜라 였습니다.

가격은 유리병 1개에 7000원 정도인데 가격도 좋은 것 같아요. 이만한 선물 찾기 힘들겠네요.

 

3_김보람 초콜릿 알아보기

김보람 초콜릿이 어떤 곳인지, 아망드 쇼콜라도 궁금해서 홈페이지를 찾아가봤습니다.

김보람 초콜릿을 검색하면 홈페이지 외에도 네이버 쇼핑, 마켓컬리 등이 검색됩니다.

홈페이지로 넘어가봤습니다. 

크 깨끗한 제조공정과 깐깐한 집념으로 초콜릿을 만들어 내고 계신가봐요.

그런데 아망드 쇼콜라 상세페이지를 가보니깐 작업장이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나름 투자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멘트가 적혀있었는데 진실되고 바른 마음으로 초콜릿을 만든다고 하시네요. 

 

김보람 초콜릿의 코어 벨류는 깨끗한 제조환경, 믿음직한 원료 사용, 섬세한 제작과정입니다.

와...음식, 먹는 것을 만드는데 이 3가지를 추구한다면 정말 몸에 안좋을게 없을 것 같아요.

김보람 초콜릿은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해서 170평의 제작본점도 보유하고 해외로 수출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심을 담은 초콜릿으로 많은 발전을 이루고 계시네요. 사장님 능력자이신듯!

오프라인 매장도 4곳이나 있습니다. 울산점, 홍대연남점, 부천 신중동점, 상동점 이렇게네요.

매장도 아주 깔끔하고 감각적인거 같아요. 집에서 좀 거리가 있어서 직접 가보기는 쉽지 않겠습니다.

 

우연찮게 주변 지인한테 선물을 받아 홈페이지도 가보고 후기도 적게 되었습니다.

이 지인은 사무실 직원이었는데 이제 새롭게 이직을 하면서 선물을 돌리고 갔어요.

제일 어린 직원이었는데 선물까지 돌리다니..아주 생각도 깊고 기특한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보람 초콜릿의 아망드 쇼콜라 가성비 좋게 맛도 좋고 선물로도 좋았습니다.

재료도 좋은 것을 쓰는 것 같고 제품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인 거 같아요.

답례품이나 간단한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직접 받은 선물이라 더 괜찮았던 것 같네요.

 

지금까지 김보람 초콜릿 아망드 쇼콜라 선물 받은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링크_김보람초콜릿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보람 초콜릿

믿고 먹는 초콜릿 김보람 초콜릿. 김보람 초콜릿은 수제 초콜릿 전문점 100% 카카오버터만을 사용한 진짜 초콜릿 전문점 입니다.

kbrc.or.kr

 

☆ 링크_마켓컬리 김보람초콜릿 생초콜릿 바로가기

 

[김보람 초콜릿] 추천 생 초콜릿 4종 골라담기 (택1) - 마켓컬리

사르르 녹는 달콤함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나와 내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 이전 글 링크_스타벅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스타벅스 이용권 쿠키라떼 + 딸기케이크 후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스타벅스 쿠키라떼 + 딸기케이크 후기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던 스타벅스 기프티콘 사용후기입니다. 상품은 에스프레소 쿠키 라떼 2잔과 딸기 초코

promenadel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