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설날 추석 명절 선물 추천 호정가 창평한과 선물세트

by 프롬나드_델리 2024. 2. 2.
반응형

설날 추석 명절 선물 추천 호정가 창평한과 선물세트 소개



이번 포스팅은 설날, 추석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호정가 창평한과 선물세트 소개입니다.

명절 때 마다 선물을 어떤 것을 할까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이런 한과 선물세트 선물용으로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다양한 한과를 맛볼 수 있는 호정가 창평한과 선물세트 글 써보겠습니다.

 


1_호정가 창평한과 소새원 선물세트, 호정가 소개

소개 포스팅을 올릴 선물세트는 창평한과 8호 소새원이라는 세트에요.

2단구성으로 다양한 한과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아래 소개 페이지에서도 보이듯이 육포, 강정, 약과 등등에 하단에는 유과들이 가득차있습니다.

명인의 정성이 담긴 한과가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 세트는 호정가의 주력 인기한과 세트라고 합니다. 

한과마다 깔끔하게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 모습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특히 보자기 포장 넘 멋진 것 같습니다.


호정가 제품은 유영군 명인의 비법으로 이어져 오고 있다고 합니다.

명인이 직접 담근 조청으로 맛내기를 한다고 하네요. 와 그래서 더 맛있나봅니다.

그리고 위생적인 최신식 시설은 요즘 같은 시기에는 더 중요하게 다가옵니다.


☆ 호정가 창평한과 홈페이지 링크

 

호정가- 명인이 만든 창평한과, 창평쌀엿, 호정가넛츠

국가지정 식품명인 21호가 만든 담양 창평한과쌀엿. 한과선물세트, 견과류, 유과, 약과

www.hojeongfood.com

 

 

2_호정가 창평한과 소새원 세트 소개

창평한과 8호 소새원 선물세트 소개입니다. 보자기도 멋스러웠는데 사진이 없네요;;; 상자도 아주 고급집니다.

겉면에 그림도 뭔가 전통있는 제품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품격 있는 맛 따라 넉넉한 마음이 흐르다.

넉넉한 마음! 그런지 큰 상자에 과자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상자를 여니 이렇게 멋진 그림과 소개 안내문이 나옵니다.

아마도 그림에 나오신 분이 유영군 명인일 것 같습니다.

3대에 걸쳐 전통식품 한과의 맥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안내 리플렛입니다. 1990년부터 시작했나봐요.

할머니와 어머니를 통해 집안 대대로 전해 내려온 제조비법을 전수받으셨다고 합니다.

창평한과는 우리의 전통과자로 명인의 손길로 깨끗하게 만들어 낸 우리 과자라고 합니다.

 


이 선물세트에는 유과, 약과, 정과, 강정, 다식 등이 들어있습니다.

쌀과 엿기름을 이용하여 쌀엿 조청으로 만들어지나봅니다.

저는 약과와 강정이 맛있더라구요.



3_창평한과 소새원 구성품 소개

박스를 연 사진입니다. 제가 사진 찍는 걸 깜박하고 두상자를 빼먹었네요.

약과와 강정이 하나 더 있었던 것 같아요^^;;

소개 리플렛에 나와 있듯이 약과, 정과, 강정, 다식 등이 있고 가운데에 육포, 도라지, 찹쌀 약과가 있습니다.


종류도 많고 양도 제법됩니다. 그리고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4칸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은 4명이서 하나씩 까먹으면 됩니다.


가운데 상자에 있는 육포와 찹쌀약과입니다.

겉에 4칸짜리에는 작은 약과가 있는데 이 상자 안에는 큰 약과가 들어있습니다.

신기하게 이 약과를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육포는 막 두껍진 않은데 맛이 좋습니다. 짭짤하고 고소합니다.



1단 아래에는 2단으로 유과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유과는 찹쌀을 발효하여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찹쌀을 튀겨낸 후 조청과 튀밥 고명으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상자를 다 걷어보니 유과 12팩이 들어있어요. 각각의 개별포장에는 색색깔로 5개씩 들어있습니다.

겉포장이 거의 다 똑같은데 잘 구분해서 넣어주셨네요.


흰색, 노란색, 보라색은 찍었는데..초록색 사진을 안찍었네요.

이 호정가 창평한과의 유과는 너무 찐득거리지 않고 좀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이런 유과들이 입천장이나 이빨에 잔뜩 붙는 것들이 있는데 이 호정가 유가는 아니네요.

아예 안붙을 수는 없는데 잘 떨어지고 먹기 편합니다.

그리고 정말 마냥 달기만 한 것도 아니고 바삭한 느낌도 좋네요.

아이들이 이거 꺼내면 바로 달려들어서 먹습니다. 이런 과자 안좋아할 것 같은데 잘 먹습니다.



요새는 다양한 매체와 채널을 통해서 명절 선물이 종류가 아주 많네요.

옛날에는 마트에 있는 참치, 스팸, 샴푸 이런 세트들만 보였는데,

요새는 인터넷이나 심지어 카카오톡을 봐도 엄청나게 많은 선물들이 있습니다.

이 창평한과 선물세트는 그중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선물세트에요.

깔끔하고 더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졌고 호정가의 비법으로 맛있게 만들어낸 것 같아요.

맛도 좋고 포장도 아주 고급지고, 양도 많고!

설날이나 추석 명절의 선물로 정말 제격인거 같습니다.

제가 직접 열어보니 정말 마음까지 푸짐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선물세트 강추입니다.

지금까지 설날 추석 명절선물 추천! 호정가 창평한과 8호 소새원을 소개해봤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마켓컬리 오발탄 소곱창 밀키트 후기

 

마켓컬리 인기 추천 메뉴 오발탄 소곱창 밀키트 후기

마켓컬리 인기 추천 메뉴 오발탄 소곱창 밀키트 후기 이번 포스팅은 마켓컬리 오발탄 소곱창 구이 후기 입니다. 지난번 올반 떡볶이 후기가 반응이 괜찮았던 거 같아요. 그래서 뭘 또 사다가 만

promenadeli.tistory.com

 

☆ 링크_호정가 한과선물세트 페이지

 

호정가- 명인이 만든 창평한과, 창평쌀엿, 호정가넛츠

국가지정 식품명인 21호가 만든 담양 창평한과쌀엿. 한과선물세트, 견과류, 유과, 약과

www.hojeongfoo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