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간편한 편의점 치킨 추천 GS25 슈넬치킨 1+1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4. 1. 19.
반응형

간편한 편의점 치킨 추천 GS25 슈넬치킨 1+1 후기



이번 포스팅은 GS25에서 1+1로 구입한 슈넬치킨입니다.

슈넬치킨은 저는 몰랐는데 군에서 현역 장병들에게 인기가 많은 냉동인가봐요.

GS25에 다른거 사러 갔다가 1+1을 하고 있어서 4개나 들고와봤습니다.

사실 PX에서 파는 음식은 부대 밖으로 나오거나 전역을 하면 맛이 없어지기 시작하는데요.

이미 전역한지 15년이 넘은 저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거기다 1+1 이라니 완전 혜자스럽습니다. 후기 써보겠습니다.


1_GS25 판교뉴도서관점, 다양한 1+1 제품

슈넬치킨은 판교도서관 앞에 있는 GS25 판교뉴도서관 점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집이 가까워서 종종 들려서 맛있는 제품 위주로 구매하고 있어요.

자주가다보니 요새는 GS페이 되는 앱도 다운 받았습니다.

GS25 판교뉴도서관점은 판교도서관 사거리에서 판교도서관 방향 길에 있고

60계치킨, 교촌치킨, 커피앤비키스, 피제리아비니스 근처에 있습니다.

 

GS25 판교뉴도서관점 전면입니다. 소마 수학학원이 위에 있네요.

요새는 하겐다즈 파인트 크기의 제품이 1+1 행사중입니다.

와 이것도 간단 후기 써보고 싶은데....정말 맛있는데 1개 더 줘요! 의외로 맛도 다양하더라구요. 


편의점인데 정말 다양한 냉동제품이 많아요. 곱창, 피자, 만두 등등

상가주택도 많고 젊은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종류별로 편리하게 맛있는 음식을 사먹을수 있겠네요.


이 GS25 판교뉴도서관점은 CAFE25도 있어서 편의점 한쪽에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정도 규모의 편의점은 별로 못봤는데 크고 쾌적합니다.

여기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넘 좋으신 분이에요! 더 자주 갈게요!^^


2_인기 냉동 식품, 슈넬치킨 살펴보기, 조리법

저는 군대 있을 때 냉동은 크게 많이 먹어보진 않았어요. 가끔 만두나 닭강정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사천짜장 컵라면 같은거 많이 먹었어요.

만원에 한봉지 가득 먹을거 사들고 오던 기억이 나네요. 요새는 못그러겠죠?^^

요 슈넬치킨 1+1 인데 1개에 5300원입니다. 만원정도면 4봉지 먹을수 있습니다. 득템기분!

 

슈넬치킨 봉지 겉면입니다. 한입에 쏘옥 육즙이 풍부한 뼈 없는 후라이드 치킨! 

라면봉지보다 약간 큰 사이즈 입니다.

하단에 좀 특이한게 적혀있는데 현역맛 전역맛이 있어요. 뭐가 다른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뒷면은 조리법하고 상품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조리법 같은거 안읽고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조리를 하려고 했어요.

후라이팬 꺼내고 기름 부으려다가 조리법을 읽어보니...

후라이팬 조리법이 적혀있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두번세번 봉지를 찾아봤습니다.

어디에도 후라이팬이 없고 전자렌지와 에어프라이어 조리법만 있었어요.

그래도 포스팅을 위해 후라이팬으로 해볼까 했다가...아주 간편하게 전자렌지로 해먹어봤습니다.

현역맛 전역맛이 있었는데 저는 그냥 2분 40초 정도 렌지 돌렸습니다.

 

3_의외로 괜찮은, 맛있는 슈넬치킨

그릇에 담아서 렌지에 돌립니다. 담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어요.

치킨 조각의 크기는 크지 않고 엄지손가락 정도 크기?

꺼내 놓고 사진을 까먹어서 다들 먹고난 양이 확 줄어든 사진을 찍었어요.(1+1)



전자렌지 돌리기 전에 바삭할까 싶었는데 바삭하지는 않고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에요.

맛은 약간 매콤한 맛이 납니다. 먹은지 오래됐지만 KFC의 징거버거 정도의 맵기였던거 같아요.

어른은 그냥 매콤한데 정도, 매운거 잘 못먹는 아이들도 매워~ 하면서 잘 먹었습니다.

렌지로 돌리면 바삭할 수가 없긴 하겠네요.

뭔가 찍먹 할게 있을까 싶어 찾아보니 냉장고에 있던 60계치킨 마요네즈 소스가 있었어요.

하필 이날 케찹도 없었다는...;;;

오! 이렇게 발라서 먹어보니 그냥 치킨집 치킨하고 거의 비슷해요!

칠리소스나 다른 소스도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한봉지 정도의 양은 밥 위에 덮밥처럼 놓고 마요소스 같은거 곁들여서 먹어도 되겠어요.


두번째 봉지도 뜯어서 돌립니다. 이번엔 먹기전에 얼른 찍어봤어요.

하나에 5300원인데 두봉지 하면 양이 꽤 많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양껏 치킨을 즐길 수 있겠어요.

고기가 크지는 않지만 정말 간편하게 맛볼수 있어서 좋습니다.

축구볼 때 굳이 치킨 안시켜도 되겠는데요?^^


어제 한봉지 더 먹어서 이제 한봉지 남았는데..후라이팬으로도 한번 해볼까 고민이 됩니다.

만약 바삭한 느낌 나오면 정말 치킨집 치킨 대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GS25에 하겐다즈1+1 사러 갔다가 우연찮게 맛있는 치킨도 발견해서 먹어봤습니다.

찾아보니 GS25 PB상품으로 재탄생한 느낌이더라구요.

이런 맛있는 치킨이 1+1이라니..이런건 올려서 알려야겠다 싶었습니다.

나중에 집에서 혼밥할 때가 있으면 꼭 사와서 먹어야겠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치킨 강추!


지금까지 GS25에서 구입한 슈넬치킨 1+1 맛 본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