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용인 동백 점심 추천 맛집 최고당돈가스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4. 2. 26.
반응형

용인 동백 점심 추천 맛집 최고당돈가스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용인 동백의 돈가스 맛집 최고당돈가스 후기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지인과 함께 가서 간단하게 먹고 온 간단 후기 입니다.

요새 지나다니다 보면 최고당돈가스가 많이 보여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지인 따라서 다녀왔네요.

맛이 좋고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점심 식사로 딱 좋았습니다.

 

1_최고당돈가스 용인동백점 요약정보

- 주요메뉴 : 수제생등심돈가스, 치즈돈가스, 쫄면 등, 세트메뉴도 주문 가능

- 영업시간 : 월-목 11시~20시, 토-일 11시~20시, 매주 금요일 휴무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C동 1층 110호

- 건물 지하 주차 가능, 키오스크 주문

 

2_최고당돈가스 용인동백점 위치, 메뉴

최고당돈가스는 이마트 동백점이 있는 쥬네브 썬월드 옆골드프라자 C동 1층에 있습니다.

이 골드프라자는 A동 부터 D동까지 있는데 여기와 주변 상게에 맛집들이 많습니다..

오랜만에 이쪽에서 점심을 먹어봤네요. 

 

골드프라자는 건물 동이 4동이 있고 건물간 사이에 보행로가 있습니다.

이 사이 보행로 1층에 보면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최고당돈가스도 이쪽에 위치하고 있네요.(신영지웰아파트쪽)

하얀색, 분홍색 간판이 이쁜 색깔입니다. 최고당돈가스 동백점은 매주 금요일 휴무네요.

배달의 민족 주문 배달도 되나봅니다. 집에서도 즐길 수 있겠습니다.

 

돈가스 맛집 답게 메뉴는 아주 다양합니다.

수제생등심돈가스, 더블돈가스, 치즈돈가스 등 돈가스 종류가 많았어요.

그리고 별미 메뉴의 쫄면, 우동도 다양합니다. 돈가스와 면메뉴를 세트로 즐길수도 있습니다. 

테이크아웃은 포장용기값 500원이 추가군요.

 

주문은 셀프고 키오스크로 진행하면 됩니다. 세트메뉴도 고를 수 있고 단품도 고를 수 있어요.

 

여기 생등심돈가스가 서로인 커틀렛이었나봅니다. 용어를 몰랐네요.

최고당돈가스는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승부를 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저는 벽에 걸린 오른쪽 사진을 보고 치즈돈가스 세트로 골랐습니다. 넘 먹음직스러웠어요.

 

3_최고당돈가스 치즈돈가스와 마늘돈가스 세트 후기

잠시 기다리다 보니깐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치즈돈가스 세트에요.

치즈돈가스 4조각, 샐러드, 우동, 소스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콜라 추가요!

돈가스 속에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는 모습이 군침이 돌아요.

우동도 어중간한 미니우동 보다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따끈한 국물과 통통한 면발 맛있네요.

 

같이 간 지인이 주문했던 마늘돈가스 세트입니다.

바삭해보이는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간게 특징이에요.

두툼한 고기와 바삭하게 보이는 튀김옷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치즈 빛깔을 보려고 찍어봅니다. 먹기 전에 시간을 보내서 그런가 막 흐르지는 않았고

씹고 당기면 적당히 늘어납니다. 치즈의 독특한 식감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쫄깃쫄깃 씹으면 잘 씹히고 끊어지기도 잘 해서 먹기 좋았습니다.

안끊어지고 계속 씹게 만드는 치즈가 간혹 있는데 여긴 아니었어요.

 

같이 주신 소스를 찍어먹어도 맛이 좋네요.

오른쪽은 제꺼 한덩이 주고 나눠 받은 마늘돈가스입니다.

마늘 후레이크 정말 바삭해요. 잘은 모르겠지만 생등심돈가스가 베이스인거 같습니다. 

바삭한 시감이 두가지가 느껴지니 더 새로운 맛인거 같았어요. 맛있네요.

 

최고당돈가스는 처음 가봤는데 가성비 좋은 돈가스 맛집인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 주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중간중간 배달 소리도 들리는게 인기 맛집이네요.

참! 혼밥하기에도 좋은 곳 같아요. 가볍게 맛있게 점심 먹거나 저녁으로 좋아보이네요.

꽤 여러 분들이 혼밥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혼밥 추천!

그리고 다른 리뷰 사진들 보니깐 냉쫄면이나 냉모밀도 맛있어 보입니다. 

날이 추워서 우동을 먹었는데 나중에 또 가면 냉쫄면으로 도전해봐야겠네요.

휴일이나 평일 점심 때 동백호수공원 산책하고 점심 먹고 가면 딱 좋을 식당인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 최고당돈가스 간단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용인 동백 회식장소 추천 항아리보쌈 후기

 

용인 동백 회식장소 추천 항아리보쌈+조선맥주 후기

용인 동백 회식장소 추천 항아리보쌈+조선맥주 후기 최근 다녀온 용인 동백역의 회식장소 두군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연말 회식한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1월 중순이 지나고 있더라구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경기 광주 장어맛집 통보장어마을 후기

 

경기 광주 장어 맛집 추천 통보장어마을 후기

경기 광주 장어 맛집 추천 통보장어마을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경기 광주 숯불장어구이 맛집! 통보장어마을 후기입니다. 저는 한 세번째 와보는 장어 맛집인데요. 장어가 크고 튼실하고 맛이

promenadel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