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판교 점심, 저녁 식사 추천 흥도식당 돈카츠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3. 12. 23.
반응형

판교 점심, 저녁 식사 추천 흥도식당 돈카츠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판교역의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것 같은 돈카츠 맛집!

판교역 테크원 타워 2층에 있는 흥도식당 후기입니다.

위치가 위치이다보니 주변에 대기업 IT업체 뿐만이 아니고 다양한 회사들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저녁시간인데 인근 직장인들로 보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판교역에 있는 맛집들을 쓸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요 근처 직장인들 넘 부럽습니다^^

맛있게 돈까스 먹고 나서 판교역 광장에 멋진 조명 장식도 있길래

아이들과 사진도 잘 찍어보고 왔습니다. 



1_판교역 테크원타워 맛집 흥도식당

흥도식당은 제가 좋아하는 판교역 테크원타워 2층에 있습니다.

테크원타워는 언제와도 기분이 좋습니다. 괜찮은 음식점이나 상점들이 많은 건물이에요. 

 

 


주변에 몽중헌, 여의나룻 이라는 맛집도 있고 약국도 있었어요.

최근에 1층에 랩오브파리바게뜨에서 케이크도 샀었는데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지난번에 후기 올린 뒤에 또 가서 케이크를 사서 먹었습니다. 최고! 

요새 딸기 올라간 케이크들이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기는 신분당선과 버스도 많이 지나가고 주차 여건도 아주 좋습니다. 교통이 좋네요.

테크원타워 정면(도로쪽)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흥도식당 전면부 입니다. '흥' 이라고 재미있게 로고가 그려져 있었어요.

연말정상 오픈을 연말정산으로 잘못보고 왜 연말정산으로 적었을까 한참 생각했었어요.;;;

이 테크원타워 식당들이 대부분 넓은데 이 흥도식당도 보니깐 공간이 넓어 보입니다.


입구에 있던 입간판들입니다. 다시봐도 왜 연말정산으로 봤는지 이해가 안가요.

영업시간은 11시20분 부터 20시 30분으로 적혀있는데 네X버하고는 살짝 차이가 있습니다.

만약 방문시간이 애매하면 매장으로 연락해보는게 좋겠습니다.

그리고...재료 소진도 있을 수 있으니 꼭 연락이나 예약이 필수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24일, 25일도 정상영업한다고 합니다.

31일까지 정상 영업을 하니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데이트 하거나 음식점 마땅한 곳 없을 때

이 돈까스 맛집 흥도식당에 오시면 되겠네요.

 

다시 봐도 이 간판 넘 잘 만드신거 같아요. 로고가 매우 멋집니다.


전면 유리창에 메뉴별 사진도 있어서 대기하면서 미리 생각할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먹다가 잠깐 나와서 찍었어요. 이거 찍을 땐 조기마감이 적힌 입간판이 ㅎㄷㄷ)

그리고 슬로건 인가요? 돈카츠는 고기 맛이다! 여기 정말 고기가 맛있었습니다.


저는 광장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와 몽중헌쪽에서 걸어왔던 것 같아요.

앞쪽, 도로쪽 입구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옆에 있습니다.

흥도 식당 앞쪽에는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대기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2_넓고 쾌적한 돈까스 맛집 흥도식당 내부 구경

흥도식당 내부 모습들 사진이에요. 밖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그리고 아주 깔끔한 내부 모습이었어요. 바쁜 저녁 시간에 이렇게 유지하기 힘들죠.

아래 사진은 나중에 손님들 가시고 찍었지만 처음에도 똑같이 깨끗했습니다.

카운터 모습과 들어가자 마자 있는 바 테이블이 있었어요.

혼자 앉아도 좋을 것 같고 둘이서 옆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내부가 길고 넓게 자리가 있는 것을 남겨보려고 찍었습니다. 

역 ㄴ 자 로 되어 있는 평면이었어요.


들어갔을 때 이미 자리가 많이 차있었어요. 아마도 야근하시는 분들인 듯한 모습이..ㅎㅎ

자유로운 분위기와 복장이 IT 업계의 직장인 분들 같았습니다. 

저는 보통 야근 할 때 밥먹으면 좀 우울한 느낌도 들고 그랬는데 여긴 안그런거 같아요.

남의 떡이 더 커보이는 법이긴 한데 뭔가 더 좋아보이는 기분이 드네요^^


유명 IT 대기업 들이 많은 판교역 중앙의 건물 답게 로봇 정도는 그냥 특별하진 않죠.

여기서 이 정도 배달 로봇은 신기하지도 않을 듯 합니다. (농담~ㅋ)

 


3_정말 깔끔한 식당, 흥도식당 메뉴 살펴보기

메뉴는 정식메뉴, 카레, 라멘 등이 있었어요.

독특한 로제 소스와 다짐육의 흥도카츠가 있었고  히레, 로스카츠가 있습니다. 

 

카레가 곁들여진 로스카레, 모듬카레 등도 있네요. 종류가 은근히 많아요. 그리고 라멘도 있었습니다.

 

카레추가, 미니우동 추가도 가능하고 병맥주도 있네요.


정식메뉴는 양배추, 밥, 국, 카레가 나오고 추가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로스카츠 정식에 카레하고 차돌미니우동을 추가했어요.


장국과 차돌미니우동이 약간 매콤하다고 하셨는데 아이들하고 온것을 보시고는

아이들 용으로 계란국과 사골육수로 된 우동을 주셨습니다.

와...정말 세심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이들이 같이 얘기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저희 아이들이 우동을 진짜 좋아하는데 매워서 못먹었으면 아쉬웠을 것 같습니다.

히레카츠 정식과 흥도카츠도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소스와 간단한 반찬 그리고 숙성 돈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아이식기도 이쁜 걸로 주셨어요.

그리고 소스 통을 좀 찍어봤는데요. 이렇게 깔끔할 수가! 감탄 하면서 찍었어요.

보통 지저분한데..이 소스통은 맘껏 짜도 지저분해지지 않더라구요.

매우 깔끔했습니다. 세심한 부분까지 관리를 잘 하시는 듯 합니다.


찍어 먹거나 올려 먹는 방법들 이에요.

마치 고깃집 처럼 돌판이 나오는데 그 위에 히말라야 솔트도 있고 (테이블 위에도 있어요.)

와사비도 올려져 있나봅니다. 그리고 돈까스 소스는 메뉴에 같이 나오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위에는 장아찌, 소금, 김치가 있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4_판교맛집 흥도식당 맛있는 돈카츠

조금 기다리다보니 맛난 음식들이 나옵니다.

매운 차돌미니우동 대신 나온 사골육수가 들어간 차돌미니우동이에요.

그리고 계란국도 같이 주셨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넘나 좋았습니다.

두개 다 아이들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특히 우동은 둘이서 순삭! 저는 국물만 먹었어요.


흥도카츠입니다. 독특한 로제소스가 올려져 있었어요.

간단한 샐러드와 옥수수도 있네요. 장국은 매콤한데 맛깔났습니다.


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는데 맛있습니다. 많이 맛볼 수 있는 로제소스와 비슷해요.

그리고 돈카츠 단면이에요. 튀김은 바삭한데 두껍지 않아요. 그래서 인지 느끼함이 덜합니다.

어떤 돈카츠는 너무 바삭하고 두꺼워서 입천장 까지는 경험도 있는데 여긴 아니었어요.

고기도 두툼한데 너무 밀도 있지 않은 부드러운 느낌이 좋았습니다.


다음은 히레카츠 정식이에요. 돌판 위에 정말 소금과 와사비가 나오네요.

6조각인데 작아보이는데 두께가 상당합니다. 밥도 있고 국도 있어서 배불러요~


이 히레카츠가 아주 부드럽고...

육즙이 좌르르 흐릅니다. 넘 맛있어요!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고기가 부드러운데 흐물흐물하지 않아서 넘 좋았습니다.

육즙 나오는 동영상도 아랫쪽에 올려봅니다.


다음은 로스카츠 정식이에요. 로스카츠도 두툼한 고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카레도 매콤한데...일반적인 카레보다 맛이 좋습니다. 카레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돌판에 와사비와 소금이 있는데 소금 찍어 먹는 사진이에요.

짭쪼름한 독특한 소금 맛과 로스카츠 정말 잘 어울립니다.


먹는 중간에도 봤지만 역시 이정도 맛집은 재료소진으로 조기마감이 됩니다.

역시 맛있는 집은 인기가 많아요. 저녁 시간에 가신다면 빠르게 가시거나 예약이 필수에요!


여기 이 흥도식당의 돈카츠들은 정말 특이한게...제법 많이 먹었는데도..

느끼함이 별로 없었어요. 정말 안느끼하고 담백한 느낌이었어요.

꽉꽉 차있지 않고 부드럽고 육즙이 흐르는 고기 넘 좋았습니다.

와이프가 자꾸 생각난다고 합니다. 현백 판교점 정돈보다 자기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저는 정돈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ㄷ

흥도식당 정말 맛있는 집이었어요. 이쪽 판교역 근처 돈카츠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맛있게 먹은 흥도식당 돈카츠 동영상입니다.

 


밥먹고 테크원타워 앞 판교역 광장으로 나와봤습니다.

테크원타원 내부도 트리장식도 멋지고 크리스마스 굿즈도 팔고 있었어요.

요 광장에도 다양한 조명 장식으로 포토존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아이들 사진도 찍기 좋았어요.


이제 가는 해 2023년 정말 빨리 지나간거 같아요. 벌써 한해가 다 저물어 가네요.

블로그를 쓰다 보니깐 시간이 금방 갔나 싶어서 목록들을 봤는데

실상은 몇개 올린거 같지도 않네요. 좀 더 열심히 쓸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다가오는 2024년은 좀 더 희망차게 밝은 미래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맛집도 더 많이 다니고 주변 동네 외에도 서울이나 다른 지역도 더 많이 가봤으면 합니다.

그래서 많이 많이 다양한 맛집을 올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판교맛집 흥도식당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강남맛집을 통해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저의 돈도 물론 들어가고 열심히 써봤습니다.!

 

☆ 이전 글 링크_판교역 테크원타워 랩오브파리바게뜨 후기_바로가기

 

판교역 새로운 파리바게뜨, 랩 오브 파리바게뜨 케이크 후기

판교역 새로운 파리바게뜨, 랩 오브 파리바게뜨 케이크 후기 이번 포스팅은 최근 처음으로 다녀와본 판교역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 랩 오브 파리바게뜨에서 케이크 골라온 후기입니다. 언제 한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정돈 후기, 웨이팅 방법_바로가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추천 돈카츠 맛집 정돈 후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추천 돈카츠 맛집 정돈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인기 맛집인 정돈 후기입니다. 얼마전 휴일(일요일)에 다녀왔습니다. 평상시 가보고 싶어도 웨이

promenadel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