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용인 동백역 맛집 추천 양산도 히츠마부시 후기

by 프롬나드_델리 2023. 12. 1.
반응형

용인 동백역 맛집 추천 양산도 히츠마부시 후기



이번 포스팅은 지난 10월 즈음에 점심식사로 다녀온 양산도 용인동백점 간단후기입니다.

몇달 전에 양산도 판교점을 다녀왔었는데요. 용인 동백역 인근에도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특 히츠마부시로 먹었는데 역시 양산도 장어덮밥은 아주 맛있습니다.
 


1_장어덮밥 맛집 양산도 용인동백점 위치, 외관, 내부 모습

양산도 용인동백점은 동백2동 행정복지센터와 가깝습니다. 

행정복지센터 옆으로 넓은 야지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그 바로 길 건너에 있습니다.

또 쥬네브 스타월드가 가깝습니다. 호수공원도 근처네요.

음 지도를 보니깐 동백역에서는 한 10분 정도 걸어야겠어요.


현성 더 테라스라는 새로 생긴 오피스텔 건물의 1층에 있습니다.

새로 만든 건물이라 건물 주변과 내부가 아주 깔끔하네요.

지하주차장에서 엘베를 타고 올라왔습니다. 통로를 나오니깐 옆으로 양산도가 보이네요.




양산도 가게 길 건너로 위에 썼던 주차장이 보입니다.

바로 앞에 횡단보도는 없고 만약 저쪽에 주차를 한다면 살짝 걸어야겠네요. 그리 멀지 않습니다.


정면에서 찍고 싶었는데 나무가 간판을 가렸습니다.


그래서 옆으로 서서 다시 찍어봤어요.

일본풍 느낌이 나는 문짝과 외관이 깔끔한 것 같습니다. 흰 바탕과 나무의 조합이 좋네요.


양산도 용인동백점은 매일 11시 30분부터 21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 라스트오더는 14시30분, 브레이크타임은 15시부터 17시, 저녁 라스트오더는 20시30분입니다.



양산도 문 옆에 있던 메뉴판 입니다. 메뉴가 막 여러개는 아니고 간결한 느낌이 납니다.

히츠마부시는 일본 나고야의 명물 음식으로 나무 그릇에 담아낸 민물장어 덮밥이라고 합니다.

양산도는 65년 전통의 민물장어명가군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위생등급 매우우수!

 
내부도 보시다시피 아주 깔끔합니다. 좀 일찍 나와봤는데요.

테이블이 꽤 있었는데 금새 사람들로 북적북적 해집니다. 역시 인기 맛집이었어요.



2_양산도 용인동백점 메뉴

문 앞에서 봤던 메뉴판입니다. 히츠마부시와 부타동, 사케동 등이 있어요.

민물장어 양념구이도 있고 연어 사시미도 별도로 있어요.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봤던 메뉴판입니다.

전에 판교점에서는 히츠마부시와 부타동을 먹었었는데 이번엔 다른거 먹어볼까 하다가

일행과 통일해서 특히츠마부시로 주문했습니다. 한마리반! 원없이 먹어보겠네요.
양산도의 주 메뉴는 역시 민물장어 덮밥, 돼지고기 덮밥, 연어 덮밥이네요.

아사히 기린과 함께 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낮이라...먹을 수가 없었어요.



히츠마부시 먹는 방법이 메뉴판 뒷면에 있었어요.

먼저 밥그릇에 덜어서 먹어보고 김가루, 파, 와사비하고도 먹어보고

오차육수를 부어서도 먹어보고! 세가지 방법이 있어요. 

지난 번에 갔던 것 처럼 똑같이 먹을 때 그대로 따라해봤습니다. 


점심특선과 특특세트 소개 내용도 있고 주류메뉴도 있었습니다.

개별포장 식기가 아주 깨끗한 인상을 줍니다.



3_양산도 특히츠마부시 후기

잠시 기다리면서 이야기를 나누니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양산도는 이렇게 트레이에 꽉채워서 나옵니다. 맛볼 수 있는게 많아요.

샐러드, 미니소바, 계란찜이 있고 오차육수라는게 같이 있었어요.

일본식인데 일본사람들은 참 소식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바도 쫄깃하고 국물맛이 좋았고 계란찜은 역시 푸딩인가 싶었습니다.


그릇 뚜껑을 열었더니 와..맛있어 보이는 한마리반 장어가 듬뿍 담겨있습니다.

위, 아래 두겹으로 장어가 덮여있어요. 와 군침이 도네요.


먹으면서 메뉴판에 있던 히츠마부시 먹는거 따라해봤습니다. 

첨엔 밥하고 장어 본연의 맛을 느껴봤어요.

다음은 김가루, 파, 와사비 이렇게 먹었는데 좋네요 ㅋㄷ 역시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제가 일행에게 양산도를 소개했는데 아주 맛있다고 칭찬하셨습니다^^

역시 특이라 그런지 장어 양이 많아서 더 좋았습니다. 맛있게 잘 구워진 장어 맘껏 먹었네요.
 

양산도 용인동백점은 소규모 모임하기도 좋고 가족들끼리 외식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동백역 인근에서 맛집 찾으실 때 이 양산도 강추입니다.

장어가 또 몸보신, 건강에 아주 좋은데 양산도 덮밥은 아주 맛이 좋습니다.

음..포장으로도 집에 사가보는 것도 괜찮겠네요.

포스팅하면서 보니깐 또 먹어보고 싶은데 연말에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지금까지 양산도 용인동백점 특히츠마부시 간단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양산도 판교점 히츠마부시 후기_바로가기

판교역 신상 덮밥 맛집 양산도 판교점 후기

판교역 신상 덮밥 맛집 양산도 판교점 후기 이번 포스팅은 판교역 신상 덮밥 맛집인 양산도 판교점 후기입니다. 요새 날씨가 엄청 더운데요. 이런 날씨에 입맛도 없을 때 맛있게 먹기 딱 좋은 음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어정역 풍천장어 직판장 후기_바로가기

맛있는 장어구이 추천 용인 어정역 풍천장어직판장 후기

맛있는 장어구이 추천 용인 어정역 풍천장어직판장 후기 이번 포스팅은 용인 어정역 인근의 풍천장어직판장 방문 후기입니다. 지난 중복날 즈음 다녀왔었는데요. 말복에 맞춰서 올려야지~ 하다

promenadel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