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운중동 맛집 회식추천 참숯구이 우대포 판교 직영점 후기
이번 포스팅은 가족끼리 맛있게 먹고온 우대포 판교직영점 후기입니다.
평일에 다녀왔는데 평일 중에도 뭔가 저녁 때 괜히 외식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런 날 다녀왔어요. 지난 번 다녀온 신포국수 쪽에 양평해장국을 먹으러 가다가
우대포 판교점이 왠일인지 대기줄이 안보여서 바로 차를 돌려서 다녀왔습니다.
항상 보면 사람들이 많아서 저기는 정말 인기가 많구나 언제 먹어보나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사장님, 직원분들 아주 친절하고 고기가 정말 맛있는 집이었어요.
1_우대포 판교직영점 요약정보
- 주요특징 : 넓은 공간, 회식하기 좋은 맛집, 숯불구이, 소갈비살 맛집, 인기 맛집
- 주요메뉴 : 양념소갈비살, 깍둑꽃살, 계란찜, 한우육회비빔밥, 가락국수, 김치말이국수, 치즈계란찜 등
- 오픈시간 : 11시 30분 ~ 22시, 브레이크타임 14시30분~16시30분, 라스트오더 21시20분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41, 경창빌딩 1층, 우리은행 서판교지점 건물 1층
- 카카오맵 : https://place.map.kakao.com/1706812298
2_우대포판교 위치, 외관, 내부 살펴보기
우대포 판교점은 서판교 운중동 쪽에 있습니다. 우리은행 서판교지점 건물 1층에 있어요. 건물 양 옆에 유료주차장,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정말 편리한 곳 같아요. 건물 주차장을 이용시에 점심에는 1시간, 저녁에는 2시간 무료로 해준다고 합니다. 요 주변에도 맛집이 많아요. 닭갈비집 맛있는 곳도 있었는데..업로드 해야겠네요.
주변에 산운마을과 산운초, 판교보건지소, 스타벅스 서판교점 등이 있습니다. 이제 월판선 공사도 시작해서 몇년 뒤에는 서판교역도 생기겠네요.
우대포 입구 모습이에요. 파란색과 흰색의 간판이 어디서도 눈에 잘 보입니다.
점심메뉴가 있어서 굳이 고기 아니더라도 국밥이나 갈비탕 먹으러 점심 때 와도 좋겠네요. 여기 대기가 많아서 그런가 대기공간도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 22시까지네요.
우대포 내부 공간의 모습이에요. 내부가 정말 넓은데 칸막이 들이 중간중간 세워져 있습니다. 넓게 앉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이날 보니깐 단체로 회식하는 분들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회식 맛집 인증!
많은 연예인들이 왔다 갔네요. 저의 눈길을 끌었던 건 바로 강타씨가 왔다 갔다는 거! 제가 강타씨를 정말 바로 앞에서 본적이 있어요. 예비군 훈련때요! 성남 예비군 훈련장에서 같이 훈련 받았는데 집에 가기 전에 일당(?) 받을때 제 앞에 서 있었습니다. 조교들이 나중에 일당 주면서 간부들 휴대폰으로 강타 노래를 강타 앞에서 트는 걸 봤습니다. ㅋㅋ
그리고 우대포는 쯔양도 반한 맛집이라네요. 쯔양이 깍뚝꽃살 엄청 놓고 먹었군요.
3_우대포 판교직영점 메뉴
우대포 메뉴입니다. 숯불구이 고기는 3가지 종류에요. 양념소갈비살, 왕갈비(생/양념), 깍뚝꽃살 입니다. 그 외에 소고기 된장찌개, 김치말이 국수, 소고기 볶음밥 등이 있고 점심메뉴도 많이 있어요.
참! 생고기를 먼저 먹고 양념고기를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우대포 판교점은 테이블 마다 태블릿으로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 2000원 할인을 받을수도 있네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는 6시 이전 방문객한테 된장찌개나 치즈계란찜 증정 쿠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태블릿에 사진들이 나와 있어서 찍어봤는데 넘 파랗게 나오네요.
계란찜, 가락국수, 소고기 볶음밥 등 사진을 보면서 맛있어 보이는 것을 고를 수 있습니다.
4_맛있는 깍뚝꽃살, 양념소갈비살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맛있는 반찬들을 세팅해주십니다. 단호박샐러드, 콘샐러드, 동치미&소면, 김치, 양파 미나리 등 다양한 반찬들을 주셨어요. 동치미 참 상콤하고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은 아이용 김도 주셨습니다. 아이들이 밥을 한그릇 반씩 먹었는데 이 김이 나름 큰 역할을 했습니다.
☆ 콘샐러드와 일반 계란찜
저는 위 반찬중에서 이 콘샐러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여태 먹어본 콘샐러드 중에 최고! 콘치즈는 아니고 샐러드 느낌인데 달짝지근 고소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반 계란찜인데...계란으로 탑을 쌓아서 주셨어요. 속이 꽉차고 부드럽고 맛난 계란찜이었습니다. 쿠폰 꼭 받아서 계란찜 무조건 드셔보세요.
역시나 계란찜도 아이들 밥 먹는데 아주 도움이 되었어요. 애들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 깍뚝꽃살과 양념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이 주 목적이었지만 깍뚝꽃살도 먼저 한번 먹어봤습니다. 깍두기 처럼 잘린 고기가 6덩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래 오른쪽이 소갈비살입니다. 두 고기 모두 제가 봤을 때는 적절히 살도 있고 기름도 있는 부위 들 같아요.
메뉴판에 적힌 것 처럼 깍뚝꽃살을 먼저 구워봅니다. 초반에 사장님 혹은 직원분께서 도와주셨어요. 어느정도 익으면 될지, 어떻게 구울지 등에 대해 잘려주셨습니다. 6면을 골고루 한번씩 구워주고 잘라서 마저 살짝 살짝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깍두기처럼 나온 고기를 좀 더 자르니 양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잘린 면도 살짝 익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육즙도 많이 잘 나오고 겉바속촉으로 맛있는 고기에요. 제가 고기를 잘 굽는 것도 아닌데 그냥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밥에 고기를 달라고 난리였어요.
다음은 양념소갈비살입니다. 신선한 생갈비살로 주문과 동시에 양념에 버무려진다고 합니다. 넓게 펼쳐서 굽다가 어 느정도 노릇노릇해지면 잘라서 구워봅니다. 소갈비살 향기부터 맛있었어요.
이 양념소갈비살도 아이들과 와이프한테 인기가 아주 많았습니다. 금방 구워지니깐 고기가 넘 빨리 빨리 없어져서 1인분을 더 주문하였습니다. 달짝지근 고소 짭짤 다 갖고 있는 맛있는 숯불구이였어요.
아이들이 깍뚝꽃살에 이어 이 맛있는 고기 더 없냐고 그럴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담번에 가면 이 소갈비살을 위주로 뿌셔야겠어요. 깍뚝꽃살도 맛있었는데 저는 이 소갈비살이 더 맛이 좋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5_운중동 맛집 우대포 판교점 후기
판교 운중동의 맛집 우대포는 지나가다 보면 항상 대기가 많은 서있는 인기 맛집입니다. 큰 길에서 잘 보이고 주차장이 건물 내부와 건물 양 옆으로도 있어서 편리합니다. 대중교통도 많이 지나가는 곳이어서 교통도 편리한 곳이에요. 월판선 서판교역까지 생기면 더 없이 좋겠네요.
우대포 판교점은 넓은 공간이 있어서 회식하기 좋고 작은 모임이나 저희 처럼 가족 식사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식당 자체가 밝은 분위기이고 아주 깔끔합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아이들한테도 잘 해주셨어요. 그래서 뭔가 더 기분 좋은 식사시간이었습니다.
깍뚝꽃살과 양념소갈비살 모두 맛이 좋았습니다. 둘다 부드럽고 맛있는 소고기로 육즙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깍뚝꽃살과 양념에 맛있게 버무려진 양념소갈비살은 달짝지근해서 맛있었습니다. 계란찜도 좋았어요. 그런데 이번엔 냉면이나 김치말이국수를 못먹어봤네요. 다음번에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왠지 맛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판교 우대포에서 기분 좋게 맛있게 식사한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BHC치킨 서판교점 뿌링클 치킨 후기
BHC치킨 뿌링클 순살 치킨 추천, 달콤 짭짤 맛있는 치킨( BHC치킨 서판교점)
BHC치킨 뿌링클 순살 치킨 추천, 달콤 짭짤 맛있는 치킨( BHC치킨 서판교점)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먹어본 BHC치킨 뿌링클 치킨 후기입니다.저희는 애들한테 물어보면 보통 교촌 허니순살이나 60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용인 동백 회식 추천 고니네 실비집 후기
용인 동백 회식 추천 고니네 실비집, 금별맥주 후기
용인 동백 회식 추천 고니네 실비집, 금별맥주 후기 얼마전 사무실의 나름 젊은이들(평균 연령은 높음)끼리 오랜만에 회식을 했습니다. 10월에 옥상포차 갔다가 이렇게 모인건 오랜만인거 같아
promenadeli.tistory.com
'맛집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 케이크 맛집 정자역 파리크라상 케이크 후기(베이커리 카페) (63) | 2024.12.11 |
---|---|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 포테이토 반반 후기(반반은 비추) (6) | 2024.12.09 |
BHC치킨 뿌링클 순살 치킨 추천, 달콤 짭짤 맛있는 치킨( BHC치킨 서판교점) (5) | 2024.12.04 |
판교 운중동 국수&돈까스 맛집 신포비빔국수돈까스 후기(신포국수 본점) (49) | 2024.12.01 |
용인 동백 어정역 베이커리 카페 추천 쇼네빌리지 후기 (67) | 2024.11.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