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문

용인 동백 맛집 프리미엄 뷔페 다이닝원 후기(다양하고 맛있는 메뉴)

by 프롬나드_델리 2024. 12. 12.
반응형

용인 동백 맛집 프리미엄 뷔페 다이닝원 후기(다양하고 맛있는 메뉴 한가득!)


이번 포스팅은 최근 다녀온 용인 동백의 몇달 안된 신상 맛집 다이닝원 후기입니다.

지나다니다가 현수막을 보고 이마트 동백점 6층에 생긴걸 알았어요.

언제 한번 가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최근 다녀왔습니다.

아주 넓고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이 한가득인 뷔페 맛집이었어요.

인기도 많아서 평일 낮시간이었는데 일반 좌석들은 정말 가득 차더라구요.

다이닝원 후기 써보겠습니다.

 

1_용인 동백 맛집 다이닝원 요약정보

- 주요특징 : 넓고 넓은 쾌적한 공간, 아주  깔끔함! 맛있는 초밥, 롤 말고도 엄~~청 많은 메뉴들
- 주요메뉴 : 초밥 뷔페, 다양한 초밥과 롤, 빙수, 아이스크림, 디저트, 꿔바로우, 떡볶이, 짜장밥, 피자, 우동 등등 
- 오픈시간 : 11시~21시 30분, 21시 라스트오더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444, 쥬네브 썬월드, 이마트 동백점 건물 6층
- 카카오맵 : https://place.map.kakao.com/1001502265

 

다이닝원 동백직영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444 쥬네브썬월드빌딩 6층 (중동 833)

place.map.kakao.com

 

2_다이닝원 위치, 찾아가기

다이닝원 동백직영점은 동백의 중심부에 있는 호수공원 인근, 쥬네브썬월드 6층에 있습니다. 이마트 동백점 건물이에요. 요 건물 길 건너로 두산 위브 아파트 건설이 이뤄지고 있는데 어느새 많이 올라갔네요. 이 이마트 동백점 건물 주변으로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 건물은 저도 오랜만에 와보네요.

 

지하주차장은 꽤 넓은데 항상 차들이 많은 것 같아요. 더 아래층으로 내려갈까 했는데 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하고 올라갔습니다. 7층에 CGV가 있는데 바로 아래층이네요. 오오..괜찮은 동백 데이트 코스 냄새가 나는데요~^^ 저만 팝콘 배, 밥 배 따로 있는 거 아니겠죠? ㅎㅎ

 

바로 다이닝원 앞쪽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가 아니고 저는 동백1동 행정복지센터 사무실이 있는 쪽 엘베를 타고 올라왔네요. 여기는 몇번 안오다 보니 어디가 어딘지 헷갈려요. 복도를 따라 걸어가니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걷다보니 다이닝원이 보입니다. 다이닝원 앞, 옆으로 정말 넓은 공간이 있어요. 바로 올라올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도 있고 천창도 있었네요.

다이닝원 동백직영점 앞공간

 

복도 한쪽 벽에 현수막이 붙어 있어요. 9월 12일에 오픈하셨군요.

 

왠지 내부도 엄청 넓을 것 같은데 단체 행사 다이닝원 괜찮을 것 같네요. 용인에서 찾아오기도 쉽고 넓은 공간이 있더라구요. 평일과 주말 및 공휴일 가격이 살짝 다릅니다.

 

복도 창문에서 봐도 내부가 엄청 넓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일반석자리가 꽤 많은데...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많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짧은 기간에 인기 맛집으로 올라왔나봐요.

 

입구와 옆쪽 모습이에요. 대기 자리도 길게 있죠. 창문 길이에서 보이는 저부분들이 다 다이닝원 구역입니다. 정말 넓네요. 내부가 어떤지 점점 궁금해지더라구요.

입구 앞쪽에 이용요금이 있어서 살펴봤습니다.

 

☆ 다이닝원 이용요금, 주차

다이닝원 요금은 평일 런치 24,900원, 디너는 29,900원, 초등학생은 15,900원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런치/디너 모두 32,900원이고 초등학생 16,900원, 그리고 평일 주말 동일하게 만 36개월 이상의 미취학 아동은 8,900원이네요. 런치와 디너의 구분은 오후 5시입니다.

다이닝원 동백직영점 이용요금, 주차 3시간무료

이용 시간은 대기손님이 있을 경우 1시간 30분이라고 합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로 등록해주십니다. 이용시간 1시간 반 대비 시간이 좀 남으니 맛있게 양껏 먹고 썬월드나 호수공원 한바퀴 돌아도 되겠습니다. 요 이마트 동백점 쥬네브썬월드 건물에 주차를 하셔야만 된다고 하네요. 저는 다 먹고 나가면서 요청드렸어요.

 

3_맛있는 음식 가득 다이닝원 둘러보기

☆ 다이닝원 홀 모습

입구에서부터 들어가서 전체적인 다이닝원 동백점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입구 들어가자 마자 부터 카운터 지나서면 바로 초밥 코너가 보이고 카운터 앞쪽으로 맥주 코너가 나옵니다. 맥주는 6,900원이면 무제한인 것 같아요.

 

길쭉한 선반위로 맛있는 초밥과 롤 등의 음식들이 많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천장 구조물과 하부 음식 선반들이 어울리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냥 봐도 넓고 깔끔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천장고도 높아서 아주 훤합니다.

 

돌아다녀보는데 음식들 놓여있는 선반 사이 통로가 제법 넓어서 그런가 왔다갔다 하는데 아주 쾌적합니다. 넓고 높아서 그런지 깔끔한 홀이 더 깔끔한 것 같아요.

직원분들 여럿이서 계속 음식들을 체크하고 정리하고 바쁘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그런가 사람이 많은데도 깔끔하게 잘 유지되고 음식도 계속 채워지는 것 같아요.

 

☆ 다이닝원 단체석, 일반 좌석

밖에서 봤을 때도 아주 넓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내부 좌석도 꽤 많습니다. 좌석도 많고 사이 공간도 넓어서 좋네요. 가운데 음식이 있는 홀과 몇군데 음식이 있는 곳을 제외하고 테이블이 아주 많습니다. 좌석은 창가쪽 자리도 괜찮겠네요.

다이닝원 동백점 내부 모습

BANQUET ROOM은 꽤 많이 넓은 공간이었어요. 돌잔치나 회사 송년회 같은거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크기입니다. 아주 넓었어요. 한 50명 정도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BANQUET ROOM 외에도 3종류로 크기가 다양한 별도 룸이 있었어요. 아래 중간과 오른쪽 사진의 부분은 폴딩도어로 되어 있어서 가운데를 열수도 있겠네요. 여기 다이닝원 정말 모임이나 행사 하기에도 적합한 곳이겠는데요.

요 동네에 이정도 공간이 있는 곳이 또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키즈룸 같은 곳이 있어요. 아이들 놀 수 있는 작은 키즈카페 느낌의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에도 좋겠네요. 근데 먹는 시간도 부족할 듯요 ㅋㅋ

 

☆ 다양한 음식 구경하기

여기 다이닝원은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초밥 뷔페지만 초밥, 롤, 회 말고도 아주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음식 담으면서 찍다보니 두서없이 찍었어요. 한 4번정도 돌았던 것 같네요. 그런데도 다 먹어보지 못했어요. 넘 아쉽지만 담에 또 가봐야될 것 같습니다.

여기 초밥 뷔페지만 튀김류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떡볶이 코너에 있던 튀김이에요. 떡볶이와 함께 떡볶이 국물에 튀김 찍어 먹기 아주 좋습니다.

 

홀 한쪽에 있던 스프, 죽 같은 음식과 오뎅이 있는데 오뎅 국물도 아주 맛있다고 합니다.

 

오뎅 옆쪽에 있는 피자와 익힌 음식들이 있는 곳이에요. 피자 옆에 꿀도 있어서 바로 뿌려서 먹을 수 있습니다. 떡갈비구이 아주 맛있었어요. 탄두리치킨도 카레 맛이 나는 치킨이었습니다. 

 

소세지와 수육, 우동, 모밀국수 등 종류가 엄청 많아서 좋네요. 여기 다이닝원 오면 한번에 끝!

 

중간에 봤던 무뼈 닭발과 꿔바로우에요. 무뼈닭발만 한접시 가득 담아가시는 분 봤습니다. ㅋㅋ 맛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꿔바로우도 달짝지근하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위에 썼듯이 튀김류가 아주 맛이 좋네요. 튀김도 종류별로, 왼쪽으로 소스도 종류별로 있습니다. 저는 치킨하고 튀김만두가 맛있었어요.

 

이제 초밥사진 들인데 이쪽은 정말 종류가 너~무 많아서 찍고 집어 담고 하기가 아주 힘들었습니다. 직접 가서 봐야되요. 정말 신선한 초밥과 롤이 아주 많았습니다.

 

롤과 군함등도 종류가 많으니 배를 너무 금방 채우지 않도록 조심해야되요. ㅋㅋ

 

부채살초밥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집으러 가는데 직원분께서 토치 불로 조리를 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ㅋㅋㅋ 왠지 고기 관련 초밥인가 싶은데요. 와 멋있어 보였습니다.

동영상으로 찍은 줄 알았는데 그냥 사진이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회가 있는 쪽에 물회 코너가 있었어요. 연어, 다랑어, 문어 회 있는 쪽에 물회 육수가 있었어요. 저 물회 정말 좋아하는데...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좀 아쉬운데 나중에 또 가게 되면 꼭 먹겠습니다.

 

디저트류 사진들 나옵니다. 한쪽에 커다란 케이스에 여러 빵들이 있어요. 크로아상, 마들렌, 쿠키, 모닝빵 등이 있었어요. 따뜻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허브티, 커피 등이 있는 코너가 두군데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허브티도 역시 10종이 잘 준비가 되어 있네요. 참 그리고 빵 케이스 근처로 와플종류의 빵이 있었어요. 와플도 정말 좋아하는데...아아..아이스크림 와플 만들어먹어야지 했는데 못했네요. 다녀온지 며칠 안됐는데 벌써 다음에 갈 기회가 없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런 뷔페에서 제일 좋아하는 코너인 빙수와 아이스크림 코너에요. 보라카이 가서 뷔페 갔었는데 거기서도 아주 맛있게 먹었었어요. 여기 빙수&아이스크림 코너도 잘 되어 있었어요. 왼쪽에 후르츠, 후르트링 시리얼 등은 빙수 토핑이지만 아이스크림에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그리고 초코시럽이나 딸기시럽도 잘 뿌리면 굿굿!

 

여기 대단한게...아이스크림 종류도 3가지 입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 말고도 젤라또 느낌나는 아이스크림과 구슬!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구슬 아이스크림! 보니깐 어른들도 아주 좋아하네요. 스쿱으로 뜨는 아이스크림은 정말 쫀득한 느낌의 젤라또 같은 아이스크림이었어요. 녹차맛 밀크티맛 먹었는데 괜찮네요!^^ 

 

☆ 디저트류 동영상

이외에도 디저트류가 많아서 동영상 올려봅니다. ㅋㅋ 사진으로 덜 찍었더라구요. 쇼츠나 클립으로 만들려고 맛있고 이쁘게 생긴 디저트를 찍어봤어요. 먼저 아이스크림 쪽 사진이에요.

 

항상 신기하게 보지만 잘 먹지는 않는 초콜릿 & 마시멜로우인데 여기는 하얀 화이트 초콜릿도 있습니다. 여기 다이닝원은 제가 좀 둘러보니깐 뭔가 음식의 큰 분류가 있으면 분류에서 하나만 놓지 않고 두개는 준비하는 것 같아요. 초콜릿도 두개! 대단합니다.

다이닝원 초콜릿&마시멜로우

 

아래는 찐 디저트가 있는 공간이에요. 과일, 케이크, 떡 등이 있습니다. 케이크 외에도 도너츠가 있어요. 도너츠 하나 먹었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또 좋아하는 젤리도 색깔별로 3~4종류 정도 있었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디저트까지 4번정도 가져다 먹은 거 같은데 다 못먹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라기 보다 음식이 많아서요. ㅋㅋㅋㅋ 샐러드쪽은 제대로 돌지도 못했네요. 

 

4_여러번 먹어도 맛있는 다이닝원

제가 먹었던 음식과 일행이 먹었던 것들도 찍어서 올려봅니다. 원래 보통 이런 뷔페 오면 찬음식, 초밥이나 샐러드 부터 먹는데 저는 뜨뜻한 음식, 고기 류 부터 먹었네요. 피자도 맛나고 소세지나 떡갈비도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꿔바로우나 치킨도 아주 좋아하겠네요. 그리고 바지락술찜 이런 메뉴가 있었는데 국물이 아주 맛났어요.

 

두번째는 초밥류, 롤을 위주로 돌아봤습니다. 사실..더 많은 종류가 있는데 밥이 들어있다보니 아직 먹을게 많다는 이유로 밥이 들어있는 메뉴는 좀 덜 담았어요. ㅋㅋ 이것도 적은건 아닙니다. 참! 여기 초밥은 고추냉이/와사비가 들어있지 않으니 별도로 챙기시면 될것 같습니다. 한입물고 아우 매워! 이거 할 일이 없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부초밥, 계란초밥 맛있고 연어, 장어 부채살초밥 다 맛이 좋았습니다. 아 더먹었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정말..사진을 다시 보니 아쉽네요. 더 먹을걸 ㅠㅜ

초밥 외에도 다른 맛난 것들을 또 가져와봤습니다. 저는 포스팅을 위해 다양한 걸 먹어보려고 했어요. 초밥, 롤, 회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다 괜찮았어요. 저는 타코야키나 어묵 저거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뒤늦게 샐러드 코너를 확인하고 몇개 담아와봤네요. 

 

더이상은 점점 배가 불러와서 앞선 음식들을 먹을수가 없었습니다. ㅠㅠ 아쉽~ㅎㅎ 그렇지만 디저트는 먹어줘야죠. 밥배 디저트배 따로 있죠. 초밥 집에서 교꾸나 마지막 디저트 먹듯이 조각케이크, 마카롱, 도너츠 가져왔습니다.  젤리도 아주 맛이 좋네요. 다 괜찮았지만 마카롱 정말 괜찮아서 더 먹고 싶었어요. 

다이닝원 디저트류

 

일행의 접시를 좀 찍어봤습니다. 아 저 와플 좀 탐났는데 제껏도 먹어야 되서 참았습니다. 그리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커피를 타서 아포가토를 만들어 먹는 모습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이제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바닥에 소프트 깔고 토핑 넣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넣고 위에 다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구슬 아이스크림, 토핑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와...딸기 시럽 뿌리고 구슬아이스크림 넣을 때 정말 뿌듯하더라구요. 와 넘 맛있어요 ㅋㅋㅋ

다이닝원 아이스크림 자체제작

아이스크림에 빙수도 좀 넣고 마카롱도 하나 더 올려서 화룡점정을 찍으려 했으나 아쉽게도 다음으로 넘겨보겠습니다. 이정도만 해도 아이스크림 넘 맛있더라구요. ㅋㅋ 아이스크림 꼭 먹어야 됩니다. 구슬아이스크림 정말 구슬아이스크림 똑같아요. 많이 드세요!

정말 맛있게 많이 먹고 나왔어요. 점심시간에 적고 있는데 배가 부른데도 더 먹고 싶네요. 와...언제 또가야되는데 하고 있습니다. ㅋㅋ 가족들하고 한번 가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고 나오면서 봤는데 어린이들은 웰컴 음료로 미취학아동에 대해 뽀로로 음료를 줍니다. ㅋㅋ 어린이들 좋아하겠네요^^

 

 

5_용인 동백 다이닝원 후기

다이닝원과 같은 초밥 뷔페는 오랜만에 가보다 보니 가기 전 부터 아주 설레였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걱정도 되긴 했는데 와...여기 진짜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넓고 쾌적한 홀과 좌석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겼습니다. 가족들하고 오거나 모임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룸 공간이 넓어서 단체로 와서 행사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홀에 맛있고 다양한 음식들이 아주 많아서 정말 시간 꽉채워서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이제 한번 다녀와봤는데 기회 되면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 너무 안일하게 배를 덜 비우고 갔던 것 같습니다. ㅎㅎ

공간도 좋고 음식도 좋으니 기념일이나 좋은 날에 일행과 함께 방문하는 것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용인 동백의 신상 맛집 초밥, 롤 뷔페 다이닝원 동백직영점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용인 동백역 닭갈비 맛집 진계닭갈비 후기

 

용인 동백역 맛집 추천 진계닭갈비 후기 (회식, 모임 추천)

용인 동백역 맛집 추천 진계닭갈비 후기 (회식, 모임 추천)이번 포스팅은 용인 동백역 맛집! 진계닭갈비 후기입니다.닭갈비가 정말 고딩때부터 많이 먹어오는 음식인데요.용인 동백역 근방에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용인 동백 맛집 양산도 후기

 

용인 동백역 맛집 추천 양산도 히츠마부시 후기

용인 동백역 맛집 추천 양산도 히츠마부시 후기 이번 포스팅은 지난 10월 즈음에 점심식사로 다녀온 양산도 용인동백점 간단후기입니다. 몇달 전에 양산도 판교점을 다녀왔었는데요. 용인 동백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쿠우쿠우 용인점 후기

 

용인 역북동 대형 뷔페 쿠우쿠우 용인점 후기

용인 역북동 대형 뷔페 쿠우쿠우 용인점 후기 얼마전 다녀온 용인 맛집 역북동의 쿠우쿠우 용인점 후기입니다. 연말에 처음 다녀왔다가 최근에 또 점심으로 다녀왔어요. 크기도 엄청 크고 맛있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