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맛집 일본 느낌 가득 텐진 야끼니꾸 후기
이번 포스팅은 용인 맛집 텐진 야끼니꾸 용인동백점 후기입니다.
저는 이 야끼니꾸라는 게 뭔지 몰랐는데 이번에 알았습니다. 이런 곳은 처음 가봤어요.
고기가 진짜 맛있습니다. 한점한점 올려서 먹는데 진짜 부위별로 다 맛있었어요.
분위기는 일본의 어느 연식 있는 술집에 온 느낌이 드는 독특한 인테리어였어요.
연인끼리 오시는 분들도 많던데 회식도 좋고 데이트도 좋은 곳 이었습니다.
간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1_용인 맛집 텐진 야끼니꾸 용인동백점 요약정보
- 주요특징 : 외관부터 느껴지는 독특한 일본풍 술집, 각자 맛있게 구워먹는 소고기 맛집 추천!
- 주요메뉴 : 채끝등심, 부채살, 살치살, 텐진 오마카세 메뉴, 텐진 스페셜 메뉴, 돈코츠라멘, 삿포로나마비루 등
- 영업시간 : 매일 17시~01시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C동 1층, 105, 106호. 골드프라자 가운데 통로 쪽
- 카카오맵 : https://place.map.kakao.com/1336398688
텐진야끼니꾸 용인동백점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283 골드프라자 C동 105,106호
place.map.kakao.com
2_와규 소고기 맛집 텐진 야끼니꾸 위치, 내부공간
텐진 야끼니꾸 용인동백점은 동백의 맛집 타운(?)에 있는 골드프라자 C동 1층에 있습니다. 그냥 동백에서 모임이나 회식하면 이쪽으로 요즘은 자주 오는 것 같습니다. 먹을 만한곳이 꽤 있었어요. 이마트 윗쪽 상가주택 지역으로 가볼까 했는데 나중에 도전해봐야겠네요.
골드프라자가 주차도 괜찮고 맛집도 많아서 좋아요. 1층에 맛집들이 많습니다.
사실 이날 다른 곳을 생각해두고 있었는데 주차하고 C동 올라와서 텐진 야끼니꾸 요 배너 보고 가게 되었습니다. 진짜 어쩌다 보니 가게 되었어요.
건물 밖으로 나와서 텐진 야끼니꾸 앞으로 왔습니다. 일본말을 읽지 못하는 저에겐 참 어려운 일이지만 누가봐도 일본 풍의 야끼니꾸 집이구나 하고 알 수 있습니다. 와규 참숯구이 전문점이라고 적혀있네요.
내부로 딱 들어섰는데 벌써 일본 잡지나 만화책 등 표지 사진들이 도배되어 있습니다. 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여기 용인 동백인데 일본에 온거 같은 느낌! 일본에도 진짜 이런 곳이 있을까요? 조만간 도쿄 여행 갈 건 데 눈에 보이는지 찾아보겠습니다.
대규모 인원은 4인석이 쫙 있는 곳을 잡아서 하거나 8명 들어갈 수 있는 칸막이 공간이 좋겠네요. 제가 이날 처음 가봤지만 대규모로 오신 분들은 없었고 저처럼 많아야 4명이었어요. 대부분 연인들끼리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정말 독특한 표지들이 많았는데 드래고볼 거의 초기 모습 인거 같기도 하고 닥터슬럼프도 있고 소년점프 만화 이런 것들 표지가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른 잡지 책 표지로 보이는 것들도 있었어요.
다 가져다가 붙이는 것도 쉽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그냥 프린트해서 붙이기도 어려울 것 같네요.
자리는 4인석에 앉았어요. 간장타래소스와 미소된장타래소스를 바로 주셨습니다. 고추하고 다진마늘도 주셨고 나중에 고기 나올때 와사비도 나오더라구요.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먹으면 되겠습니다. 저 두 소스 둘다 맛있었어요.
3_메뉴 주문
4명이서 갔어요. 저는 이런 곳 처음이라서 몰랐는데 같이 간 분께서 텐진스페셜세트로 주문하셨습니다. 종류별로 다 먹어볼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꽃갈비살, 부채살, 안창살, 살치살, 채끝등심, 꼬리, 키리모찌, 야채까지 잘 들어있네요. 한번에 다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처음엔 삿포로 나마비루로 시작했고 나중엔 참이슬!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해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미리 받아서 서비스 받으면 좋겠네요. ㅎㅎ
메뉴판으로 되어 있는 걸 보여달라고 말씀드려서 찍었어야 했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세트 메뉴 외에도 부위별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른 안주나 돈코츠라멘, 텐진호르몬라멘 등 곁들임 메뉴도 있고 주류/음료도 다양했습니다.
4_ 맛있는 거 다 있는 소고기 세트 메뉴, 텐진 스페셜 세트
미소된장소스와 간장소스입니다. 둘다 맛있어요. 그리고 마늘하고 고추 넣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납니다. 이런건 어떻게 만들죠.ㅎㅎ 대단하네요. 이 두소스에 번갈아가면서 찍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벽면에 붙어있던 텐진 야끼니꾸를 맛있게 즐기는 꿀팁입니다. 간장소스와 미소된장소스 먹는 법이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키리모찌 먹는 법도 있었습니다.
키리모찌는 떢이 막 부풀어 오르더라구요. 그거 꿀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우설과 소꼬리에 대한 내용도 적혀있네요.
제일 먼저 삿포로 나마비루가 나왔습니다. 거품과 함께 시원하게 맥주 들이켜봅니다. 왠지 더 맛이 좋았습니다. 빈속이라 그런지 뱃속에서 탄산이 싸~ 하는 느낌이 직빵으로 느껴지네요.
잠시 뒤에 숯불 화로가 나왔어요. 그리고 콘치즈를 올려주셨습니다. 콘치즈는 추가를 한다면 별도 비용을 내야합니다.
같이 간 분들이 숯불 화로에 고기 한점씩 올리면서 굽는 거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직원분께서 알려주신 순서대로 하나씩 올려서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됩니다.
상추절임과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식사전 샐러드, 식사중에는 느끼함 잡아주는 용도로 아주 좋았습니다. 된장찌개도 아주 개운했어요. 요즘 식당에서 먹는 된장찌개 다들 맛이 좋아요.
텐진 스페셜 세트가 나왔습니다. 부채살부터 꼬리까지 다양한 부위들이 뭔가 먹기 더 편하게 한점한점 잘라져서 나왔습니다. 여기서 더 자를 필요도 없고 구워 먹기 더 없이 좋더라구요. 부채살 살치살 순으로 내려가면서 먹은 거 같아요. 마지막 쯤에 채끝등심과 꼬리를 먹었습니다. 설명을 잘 해주셨는데 역시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가운데 야채 바구니 너무 귀여운 거 같습니다.
드라이아이스로 켜주시는데 이거 동영상으로 보면 아주 좋습니다. ㅋㅋ 실제 모습이 훨 멋져요.
부채살부터 올려서 먹었습니다. 미소된장소스, 간장소스 둘다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처음에는 그냥 먹었었는데 오오..진짜 예술이다 이러고 먹었습니다. 부채살 부터 너무 맛있어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갈비살 먹었는데 정말 부드럽네요.
아래는 아마도 꽃갈비살 같아요. 요거 요거 아주 맛있었습니다. 부들부들 육즙이 좔좔..ㅎㅎ 고기들이 막 두툼하지 않아서 그런가 익혀 먹기 너무 편했던 것 같아요. 고기 구울 때도 먹을 때도 쓰는 집게도 참 편했습니다.
맛있었던 꽃갈비살 또 먹고 싶네요. 역시 소스 찍어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습니다. 중간에 안창살 먹던 사진이 없네요.
다음은 키리모찌입니다. 위에 맛있게 먹는 법에 적혀 있던 그거에요. 신기하게도 네모 반듯했던 떡이 시간이 지나다보니 부풀더라구요. 인절미 구운거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부드러운데 바삭한 느낌도 납니다. 요거 꿀을 듬뿍 찍어 먹으니깐 당연히 꿀맛이었어요.^^
제가 진짜 박수 치면서 먹었던 채끝 등심입니다. 같이 나온 메뉴 중에서 채끝등심이 제일 두툼했어요. 그리고 칼집이 나 있었습니다. 굽는데 고기가 너무 맛있게 익더라구요.
와 진짜 이 채끝등심이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아마 칼집이 없었으면 어땠을지 싶은데..칼집 사이로 팍팍 터지는 육즙이 그대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도 부들부들~
세트의 마지막은 꼬리입니다. 뼈 때문에 먹기 쉽지는 않은데 차돌박이 느낌이 나요. 근데 생각보다 먹기 힘들었어요. ㅋㅋ 뼈가 딱딱합니다. 씹을 때 조심해야됩니다. 특이하게 뼈가 별 모양이에요.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고기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된장찌개도 중간중간 먹어주고 상추도 먹어서 그런가봐요.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가 소주도 쭉쭉 잘 넘어갑니다.
5_안창살, 채끝등심 추가!, 텐진 호르몬 라멘으로 마무리
살짝 아쉬움이 있어서 추가로 주문한 안창살과 채끝등심입니다. 4명이서 세트메뉴 먹으면서 제일 맛있었던 거 얘기했는데 안창살과 채끝등심이 선정이 되서 얘네들만 추가를 했습니다. 안창살도 맛있고..채끝등심의 그 겉바속촉 진짜 최고 였습니다.
추가로 주문할 때도 이렇게 귀여운 바구니에 채소들이 같이 나왔습니다. 여기 같이 나오는 옥수수 이거도 구워서 먹으니깐 별미입니다. 버섯도 잘라서 먹으면 고기 처럼 먹게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애호박도 숯불에 구우니깐 또다른 맛이 있네요.
마지막 식사류 주문으로 텐진 호르몬 라멘입니다. 뜨끈하고 매콤한 라멘이었어요. 향긋한 파와 아삭아삭한 숙주나물 과 함께 쫄깃한 면발 좋았어요. 국물이 맵찔이인 저에게는 매웠습니다. ㅋㅋ 근데 맛있어서 맵다 맵다 하면서 계속 떠 먹고 있었어요.
6_일본풍 독특한 맛집 텐진 야끼니꾸 후기
야끼니꾸라는 메뉴가 뭔지 몰랐는데 들어가면서 일행분들에게 들어서 알았습니다. 화로에 놓고 고기 한점씩 올려서 구워 먹는 곳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텐진 야끼니꾸 용인동백점에서 처음으로 먹었는데..와 이런걸 왜 이제야 알았나 싶었어요.
진짜 좋은 고기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네X버 플레이스를 찾아보니깐 백화점에 납품하는 최고급 호주산 냉장육 와규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신선하고 최상의 질을 유지하는데 노력하고 계신 거 같습니다. 덕분에 지인들하고 맛있게 좋은 식사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 인테리어가 참 독특했어요. 별것 아닌 거 같은데 호기심과 관심을 자극하는 포스터, 만화책 표지 등이 신기했습니다. 일본보다 더 일본스러운 분위기 였어요. 위에서도 썼는데 도쿄 놀러가면 이런 곳이 있는지 요리조리 살펴봐야겠습니다. 위에 사진에 포카리스웨트 200엔이라고 적힌건가요?ㅋㄷ
독특한 분위기 덕분인지 연인끼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처럼 소규모 회식이나 모임 같은 걸 진행해도 좋을 것 같은 맛집입니다. 다시 봐도 또 가고 싶네요.
지금까지 용인 동백 맛집 텐진 야끼니꾸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용인 동백 횟집, 회식 추천 소래포구 동백점 후기
용인 동백 횟집 회식 추천 소래포구 동백점 대방어 후기
용인 동백 횟집 회식 추천 소래포구 동백점 대방어 후기이번 포스팅은 용인 동백의 맛집 동네 골드프라자의 소래포구 동백점 다녀온 후기입니다.동백에서 맛집이나 회식자리를 찾으면 이마트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수원 영통구청 오뎅바 철길 부산집 후기
수원 영통구청 철길부산집 분위기 좋은 오뎅바 후기
수원 영통구청 철길부산집 분위기 좋은 오뎅바 후기이번 포스팅은 지난 육끝에 이어서 영통구청 오뎅바 철길 부산집 후기입니다.육끝에서 고기에 된장찌개+밥, 냉면까지 맛나게 먹었지만이대
promenadeli.tistory.com
'맛집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 맛집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야탑점 가족모임 후기 (17) | 2025.05.06 |
---|---|
판교어린이도서관 맛집 곰커피 참치마요밥, 셀프 라볶이 후기 (15) | 2025.05.04 |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향래객 짜장면, 탕수육 후기 (17) | 2025.04.29 |
식후에 먹으면 더 맛있는 배스킨 피치요거트, 창곡천 산책 후기 (10) | 2025.04.27 |
남위례역 맥주 맛집 펍피맥 위례점 후기(2번째 방문!) (8) | 2025.04.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