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신제품 매콤 꾸덕한 신라면 툼바 후기(ft. 킴스클럽 NC야탑점)
이번 포스팅은 바로 어제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올리는 신라면 툼바 후기입니다.
지난 일요일 NC백화점 야탑점에 구경 갔다가 지하1층 킴스클럽을 갔었어요.
돌아다니면서 먹을 거, 필요한 것 사다가 신라면 툼바 시식대를 지나가다 먹어보고
바로 4개짜리 두봉지 가져왔습니다.
시식 여사님도 아주 친절하셨고 아이들, 와이프, 저 이렇게 다 맛있어서 바로 담았습니다.
농심몰도 가보고 먹어본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1_신라면 툼바 구입기_NC백화점 킴스클럽 야탑점
- 주요특징 : 넓은 매장, 다양하고 상품, 각종 시식 좋음, 친절한 시식 여사님, 델리 by 애슐리 생김
- 오픈시간 : 09시~22시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81번길 11 지하1층
- 카카오맵 : https://place.map.kakao.com/10820715
킴스클럽 야탑점은 NC백화점 야탑점 지하1층에 있습니다. 주차는 NC백화점 지하주차장을 활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야탑역과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저희는 NC 킴스클럽 야탑점을 자주 가요. 넓은 매장이고 오래된 곳이라 아주 친숙합니다. 저는 정말 초/중딩때부터 다녔던 거 같아요. 지금 아이들이 초등 저학년인데 이제 이정도면 전통의 마트라과 해도 되겠죠? 그간 뉴코아 하이웨이 NC백화점 등등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그래도 자리를 잘 지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식 먹어보고 맛있어서 이건 포스팅 해야겠다! 맘먹고 찍었습니다. 킴스클럽 야탑점 직원분들 좋은 편인데 항상 계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시식 여사님들 아주 친절하십니다. 덕분에 신라면 툼바 맛있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쭈뼛쭈뼛하니깐 와서 먹어보라고 적극적으로 대해주시고 그래서 넘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날 여기서 만두도 먹어 보고 샀어요. 역시 저녁시간에 가면 시식이 최고네요. ㅋㅋ
참 그리고 여기 킴스 야탑점에 델리 by 애슐리라는 코너가 생겼어요. 애슐리의 음식을 용기에 담아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갔을 때 치킨하고 새우튀김하고 사와서 먹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애슐리의 메뉴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애슐리 퀸즈도 언제 함 가봐야겠네요^^ 연애할 땐 종종 갔는데 오랜만에 가보고 싶네요.
지나가다가 에스컬레이터에서 찍은 사진인데 메뉴 훨씬 많습니다. 초밥, 치킨, 티라미수, 타코야끼등 정말 많아요. 고를게 많아서 즐거운 코너더라구요. 이번엔 타코야끼 사와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2_농심몰 신라면 툼바 알아보기, 조리법
상품이 궁금해져서 농심몰로 가봤습니다. 4개짜리 1봉지가 5,280이네요. 이게 공식 가격인 것 같아요. 글 하단에 농심몰 링크도 남겨두겠습니다.
농심몰에서 캡처한 신러면 툼바 설명 페이지에요. 매콤 꾸덕한 툼바의 매력! 신라면의 맛에 부드러운 크림 소스가 더해졌다고 합니다. 사진처럼 치즈가루 같은 것을 뿌려서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물을 끓인 후 면을 넣고 3분간 더 끓인 후 스프와 소스를 넣고 맛있게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그냥 비빔면 같은 느낌으로 먹으면 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여기에 더해서 치즈나 피자치즈를 올려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신라면 라인업도 있던데 이제 7가지네 되네요. 신라면 블랙 두부김치는 뭐죠 ㅋㅋㅋ 여기 라인업으로 처음 봤는데 언제 보이면 한번 사와야겠습니다.
3_맛있는 신라면 툼바 간단히 먹어보기
바로 어제 저녁 때 신라면 툼바를 끌여먹어봤습니다. 봉지는 신라면 마크가 그려져 있고 색상은 약간 누런 색상의 크림 소스 느낌을 주는 모습이에요. 뒷면에 조리법과 영양정보 등이 적혀있습니다.
이런 라면은 나트륨 함량이 높을수 밖에 없죠. 맛있게 먹고 괜히 물도 더 많이 먹어보게 됩니다. 조리법은 농심몰에서 봤던 내용과 동일합니다. 아주 간단하네요. 냄비만 쓸 뿐이지 컵라면과 다를 바 없어요.
신라면 툼바에 들어있던 액상소스와 분말스프입니다. 액상소스가 매운맛을 담당하는 것 같고 분말스프가 크림 느낌을 가지게 할 것 같아요.
물이 끓어서 이제 라면을 넣고 끓였습니다. 4명이 먹으니 4개를 넣습니다. 이렇게 많이 끓일 때는 면발의 익힘 정도를 맞추기 참 어렵더라구요. 좀 더 연습해야겠어요. 다 끓이고 적당히 익은 것 같을 때 물을 따라버렸습니다.
면이 더 퍼지기 전에 얼른 분말스프와 액상소스를 넣어줍니다. 분말스프는 향이 딱 크림소스 담당인 것 같긴 한데 약간 누릿하고 꼬릿한 향과 살짝 매콤한 냄새도 납니다. ㅋㅋ 독특한 향이에요. 먹을 때는 이 냄새가 없어집니다. 그리고 액상소스가 매콤한 향이 나네요.
4개를 끓이기는 했지만 너무 매우면 맵찔이인 애들이 못먹을 까봐 액상스프를 3개만 넣고 마구 저어 줬습니다. 이렇게만 해도 충분히, 적당히 매콤한 맛이 났습니다.
그릇에 담아서 배분을 하고 먹는데..정말 매콤한 로제 까르보나라 라면이 완성이 됐습니다. 오오..정말 맛있었어요. 매콤한 신라면의 특징에 부드럽고 꾸덕한 크림소스 스파게티 라면이네요. 정말 꾸덕해집니다. 신라면 라인업 중 하나니 김치랑 먹어도 괜찮았어요!
맵찔이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네요. 치즈나 피자치즈가 있었으면 곁들여서 더 다른 맛으로 먹을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맛있게 매웠어요. 액상스프를 덜 넣긴 했지만 제 기준으로는 불닭볶음면 로제 맛보다 덜 매웠습니다. 이정도면 꽤 괜찮은 맛이었어요. 면발도 쫄깃하고 소스가 정말 맛났습니다.
4_신라면 툼바 후기
신라면 툼바 우연하게 킴스클럽 NC야탑점에서 구입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시식 때 맛있게 먹었던 맛 그대로였어요. 나온지 몇달 된 것 같은데 늦게 알았네요.
집에서 투움바 파스타 먹을 때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투움바 파스타 구입해와서 먹었었는데 이 신라면 툼바도 맛이 전혀 손색이 없네요. 그리고 라면 먹을 때는 신라면 건면을 위주로 사먹었는데..이젠 신라면 툼바도 같이 사와야겠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이들도 잘 먹으니 괜찮네요.
신라면 툼바는 신라면의 매콤한 맛에 부드럽고 꾸덕한 소스가 더해진 맛있는 라면이었어요. 파스타하고 똑같지 않고 신라면의 맛과 면발을 지켜나가면서 만들어낸 라면이었습니다. 양이 쪼금 더 있었으면 했지만 맛있습니다.^^지금까지 신라면 툼바 맛있게 먹었던 후기였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반찬 없을 때 간단히 해먹는 김치볶음밥 후기
'제품 후기(밀키트, 음식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 홈파티 추천 빕스 VIPS 홈레스토랑 선물세트 후기(스테이크) (6) | 2024.12.18 |
---|---|
달콤하고 맛있는 간식 오레오 미니 치즈케익 후기 (0) | 2024.12.14 |
간단하고 맛있게 먹는 한끼 진정한끼 후기(소도몰 공구) (5) | 2024.11.25 |
호떡 좋아하는 사람 주목, 피코크 달콤쫄깃 찹쌀호떡 후기 (2) | 2024.11.20 |
집에서 먹는 맛있는 막창 소도몰 훈제 막창 후기 (1) | 2024.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