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후기(밀키트, 음식 등)

의외로 가성비 좋은 편의점 커피 후기(CU, GS)

프롬나드_델리 2025. 5. 1. 12:23
반응형

의외로 가성비 좋은 편의점 커피 후기(CU, GS)


 

이번 포스팅은 요즘 종종 아니 자주 사서 마시고 있는 가성비 좋은 편의점 커피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CU편의점에서 990원으로 행사를 하고 있었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1,500원 또는 1,900원 하는 가격이었는데 990원으로 하더라구요.

천원이 안되는 가격이길래 한번 마셔봤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아주 좋았어요!

하루 종일 책상에 두고 커피를 물처럼 마시기에 괜찮았습니다. 

간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1_가성비 좋은 CU 커피

요새는 아래처럼 뉴 다크 블렌드 커피로 신규 원두를 런칭해서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1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300원입니다. 이런 가격인하 너무 좋은데요!? 어차피 가볍게 먹을거 저렴하게 먹으면 좋죠.

CU get coffee 가격

아이스는 얼음 포함 가격이라 여름에 더 괜찮을 것 같아요.

CU편의점에서는 한 5번정도 마셔본 것 같아요. 처음 990원 행사 때 마셨을 때보다 지금이 더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원두는 get 커피 블렌드로 은은한 산미와 함께 느낄 수 있는 고소한 맛이라고 합니다. 컵을 추출구에 놓고 따뜻한 커피는 빨간 버튼, 아이스는 파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CU get 커피

커피를 마시겠다고 점원분에게 얘기하면 결제를 하고 컵을 크기에 따라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스 메뉴는 얼음컵을 냉장고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추출구에 놓고 버튼을 눌러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xl 는 빅얼음컵으로 먹으면 되요. 벤티는 더 큰 컵인 거 같아요. 원두 갈리는 소리도 들리고 얼음잔에 물도 나오다가 커피가 나옵니다. 오 신기!

CU 아이스아메리카노 추출중

 

금방 아이스아메리카노 큰 컵이 만들어지더라구요. 이게 1,300원! 행사중이라고하는데 행사 계속 했으면 좋겠습니다.

CU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맛은 정말 구수한 맛이에요. 막 탄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 가격 너무 좋네요. 하지만 현실의 40대 용돈 받는 남자에게는 이것도 사치! 중간중간 카누 먹다가 텀블러 닦기 싫은 날 마시면 됩니다. 하하하

얼마전에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마셔봤는데 따뜻한 것도 맛이 괜찮네요. 컵은 컵홀더는 없고 컵 자체가 뜨거운걸 좀 막아주는 재질입니다. 뚜껑이 종이인게 조금 아쉽긴 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래는 990원일 때도 와서 마셔보고 찍었던 사진이네요. ㅋㅋ 이때는 좀 맛이 별로 였던 거 같은데..ㅋㅋ 지금은 더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물론 양이 많아서 만족은 했습니다. 들리는 우스개 소문이 CU에서 원두를 신규로 런칭하기 전에 기존 원두를 빨리 써버리려고 할인 행사를 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ㅋㅋ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CU GET COFFEE 990원 행사 때

저는 이 CU 편의점의 커피가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하하하 제가 느끼기에는 카누보다 맛있어요 ㅋㄷ

 

2_GS25 커피도 먹어봄

GS커피도 대형 매장에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여기 GS커피는 여기 매장이 커서 그런지 라떼를 만들어 먹는 방법도 있었어요.  사이즈별로 스크린에 터치를 하는데 메뉴별로 번호가 잘 적혀 있어서 보고 따라서 먹으면 됩니다. 가격은 17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GS25 커피기계

 

유라 커피 머신이라고 하나요. 기계도 크고 큰 컵에 커피가 금방 나옵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이런 기계가 3개나 있었어요. 그래도 꾸준히 팔리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CU 커피가 더 괜찮았습니다. GS도 나쁘지 않았어요! 그런데 1,500원이 넘어가게 되면 대안이 조금 생기는 것 같아요.

 

3_가볍게 커피 마실 때 편의점 커피 추천

몇번 마셔봤다고 요즘 카페에서 사와서 마시기 좀 부담스러울 때나 책상에서 하루 종일 마실 커피 찾을 때 편의점 커피부터 떠오르더라구요. 일정 가격대의 커피와 비교했을 때 별로 크게 차이가 없어요. 오히려 괜찮을 때도 있더라구요.

전에도 편의점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었는데 비닐 포장에 들어있는 아메리카노 보다 이렇게 원두로 내리니깐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때 이런 편의점 원두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의외로 괜찮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편의점 가성비 커피 간단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판교 카페엔바이콘 여유로운 분위기 카페

 

판교 카페 엔바이콘 여유로운 분위기의 카페 후기

판교 카페 엔바이콘 여유로운 분위기의 카페 후기이번 포스팅은 최근 휴일에 다녀온 판교 카페 엔바이콘 후기입니다.공간도 넓고 맛있는 빵, 샌드위치와 음료가 있는 곳입니다.건물에 그림대회

promenadeli.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분당서울대병원 카페 스타벅스 & 스카이브릿지 후기

 

분당서울대병원 카페 스타벅스 & 뷰 맛집 스카이브릿지 후기

분당서울대병원 카페 스타벅스 & 뷰 맛집 스카이브릿지 후기이번 포스팅은 분당서울대병원 갔다가 방문한 신관의 스타벅스 4점 후기입니다.병원은 왠지 모르게 힘들게 느껴지는 공간인데

promenadeli.tistory.com

반응형